KG아이티뱅크 Logo
2016-02-05 10:12
KG아이티뱅크, 방송통신기술산업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KG아이티뱅크가 방송통신기술산업인적자원개발위원회(이하 방송통신ISC)와 산학협력협약을 3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국가에서 주력하고 있는 NCS(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국가직무능력표준)체제에 발맞춰 대비하기 위하여 준비되었다. 신규자격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새로운 과정을 개발하는 데 적극 협조하기로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방송통신ISC 이의찬 사무총장은 “기존 개발 경험을 토대로 NCS 학제를 제대로 만들고자 하며 ICT인재양성과 디지털마케팅인재양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는 “교육과 구직 시장은 IT기술의 빠른 발전을 쫓기보다 상대적으로 이미 성숙한 IT분야를 익히는 쪽으로 방향을 잡고 있다. 따라서 트렌드에 민감하게 교육과정 개발을 해온 그동안의 교육 노하우를 통해 잠재력과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본다. 이를 토대로 새로운 과정개발과 신규자격사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서로 소통하여 결과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답했다.
  • 언론 연락처
  •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허수미
    02-3675-6777
    Email 보내기
KG아이티뱅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허수미
02-3675-6777
Email 보내기

3일 서울 종로구 KG아이티뱅크에서 이의찬 방송통신ISC 사무총장(왼쪽)과 문용우 KG아이티뱅크 대표(오른쪽)가 2016년 산학협력협약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KG아이티뱅크)
3일 서울 종로구 KG아이티뱅크에서 이의찬 방송통신ISC 사무총장(왼쪽)과 문용우 KG아이티뱅크 대표(오른쪽)가 2016년 산학협력협약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KG아이티뱅크)
300x202
480x323
1024x68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