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세드림 컬리수,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하는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참가자 모집

총 25팀의 부모와 자녀 초빙하여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식사예절 교육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컬리수 블로그에 참가 사연과 멤버십 번호 기록하면 신청 가능
이벤트 응모만 해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쑥쑥 멤버십 포인트 5,000점 적립

2016-02-05 11:18
한세드림 제공
  • 한세드림 컬리수가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하는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이 컬리수를 사랑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1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를 연다.

한세드림은 프랑스를 모티브로 한 컬리수의 브랜드 컨셉을 알리기 위해 6일부터 29일까지 자사 블로그(www.hansaedreamblog.com)를 통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 당첨자 20팀(부모 1명, 아이 1명)에게 3월 10일 프렌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는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기획한 행사로 어린이들이 프랑스 문화와 식사 예절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프랑스 문화원은 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5팀(부모 1명, 아이 1명)의 참가자를 모집하여 컬리수와 함께 공동으로 프랑스 문화를 알리는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개최 장소는 서울시 종로구 소재 프렌치 레스토랑이며 프랑스 문화원에서 초빙한 강사가 함께한다.

이벤트 대상은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으로 컬리수 블로그를 통해 ‘참가 사연’과 ‘쑥쑥 멤버십 포인트’ 번호를 올리면 즉시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컬리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5,000점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일 컬리수 블로그(www.hansaedreamblog.com)에서 발표하며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컬리수 공식 홈페이지(www.curlysue.c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박은령 컬리수 사업부장은 “컬리수는 브랜드 런칭 15년 만에 현대적 프랑스 감성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프렌치시크 모던 컨셉을 바탕으로 트랜디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활동성을 모두 잡아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선호하는 주부들로부터 사랑받는 아동복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한세드림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Email 보내기

한세드림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매니저
02-783-67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