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Logo
2016-02-05 11:28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여학생들의 짧은 치마를 위한 책상가림막 개발
  • 여학생들 짧은 치마 패션을 고려한 아이템…가격도 저렴
광주--(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이 천으로 제작한 ‘책상가림막’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80년대 여학생들의 교복 치마는 무릎과 발목 사이의 길이이거나 무릎을 덮는 정도의 길이였으나 연예인들의 영향으로 학생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져 여학생들의 치마가 점점 더 짧아지고 있다.

개방적인 문화로 변화하여 여학생들은 다리를 내보이는 데에 부끄러움이 적어지고 오히려 당당해짐에 따라 치마의 길이는 초미니 스커트 수준을 넘어서고 있으며 어른들이나 남자들의 경우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곤란할 정도로 노출 수위가 높다.

학교에서도 손을 놓고만 있는 것은 아니다. 규제를 통하여 무릎 높이의 길이를 권장하고 교육하고 있지만 이미 학생들 사이에서는 치마가 너무 길면 스타일에 대한 자존감이 결여된다고 생각하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그룹을 만들고 친분을 유지하기 위해 치마를 짧게 함으로써 자신을 과시하고자 한다.

문제점은 여기서 시작하지만 학생들이 공부하기 위한 학교나 학원에서도 문제점은 제기되고 있다. 여학생들이 의자에 앉았을 경우 정면에서 속옷이 보이거나 노출 수위가 더 높아져 학업 진행에 대한 어려움이 커져있다.

짧아진 치마로 인한 노출 수위가 높아지면서 학생들은 책상 앞에서 발의 위치가 자유롭지 못하고 모포로 다리를 가리는 등 속옷이 노출될 것을 우려하여 학업에 집중해야 할 장소에서 집중력이 분산되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에서는 개발한 책상가림막은 책상다리에 벨크로로 천을 채결하는 방식으로 여학생들이 사용하기에 간단하고 휴대하기 편하다. 또한 천(옥스퍼드, 캔버스)을 주 제작 재질로 채택해 단가에서도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책상가림막은 서울 노원구 특성화고등학교에 대량으로 납품하는 등 학교, 학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판매하고 있다.

한편 책상가림막은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아이디어를 통한 지식재산권 확보가 핵심적인 업무 역량이며 아이디어 기획, 마케팅, 컨설팅, 디자인 등의 종합적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자체적으로 보유 중인 특허권을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필요에 따라 기업이나 개인에게 지식재산권 확보에 대한 R&D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홍보담당
    박홍진 대리
    070-8242-4466
    Email 보내기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홍보담당
박홍진 대리
070-8242-4466
Email 보내기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이 여학생들의 짧은 치마를 위한 책상가림막을 개발했다 (사진제공: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이 여학생들의 짧은 치마를 위한 책상가림막을 개발했다
(사진제공: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300x205
480x327
525x35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사회  여성  신상품  광주/전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