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가수 휘성 팬들, 캄보디아에 우물 선물

2016-02-05 11:45 | 월드쉐어
  • 가수 휘성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가수 휘성의 팬들이 2월 5일 그의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 NGO월드쉐어에 따르면, 휘성을 응원하는 열혈 팬들이 모인 팬카페 ‘휘드미’에서 식수 부족으로 고생하는 캄보디아 사람들을 위해 우물을 선물했다. 이번 후원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것이라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 기부를 검색 중에 월드쉐어를 알게 되었다며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이어가면 좋겠다고 생각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생일을 맞은 가수 휘성은 14일 윤민수와의 합동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광주를 시작으로 3월12일 부산과 3월26일 대구에서도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월드쉐어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김지영 간사
02-2683-9300(#9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