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 Logo
2016-02-05 12:00
다화 6메가픽셀 360° 파노모프 미니돔, ImmerVision Enables® 인증 획득
몬트리올--(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의 IPC-EBW8600이 ImmerVision Enables 인증을 받았다고 360도 파노모프 렌즈 개발사이자 몰입형 광학/촬영 기술의 세계적 전문 기업인 이머비전(ImmerVision, www.immervisionenables.com)이 오늘 발표했다.

다화 IPC-EBW8600는 360도 동영상 표준 통합에서 ImmerVision Enables® 인증을 획득한 전 세계 20여 개의 보안 업계 미니돔 브랜드에 가세하게 된다. 이 솔루션은 고해상 360도 파노모프 영상을 빠르게 포착해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다화의 최신 미니돔은 360도 파노라마형 감시를 구현하고 사각지대 없는 광각 시야를 제공하는 6메가픽셀 해상도의 내장형 360도 파노모프 렌즈를 탑재하고 있다. 어안 카메라에 비해 먼 거리 물체의 해상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다. IPC-EBW8600 미니돔은 다화의 고정 IP 카메라 제품군에 마침표를 찍는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360도 상황 감시 능력과 더불어 정밀한 라이브 및 녹화재생 분석을 위해 녹화영상의 전체 내역 및 증거 캡처 기능을 제공한다.

피터 팬(Peter Pan) 다화 제품부장은 “다화의 6메가픽셀 360도 파노모프 카메라는 사용자가 주변의 움직임까지 포함해 모든 움직임을 손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화는 보안 전문가에게 전 세계 최고의 VMS 솔루션과 플러그 앤 플레이로 호환되는 360도 카메라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 솔루션은 이미 ImmerVision Enables 2.0 인증을 획득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IPC-EBW8600는 모든 유형의 조명 조건과 환경에 구축된다”고 강조했다.

조엘 샤퍼(Joel Schaffer) 이머비전 OEM/ODM 동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 경영기획 부장은 “다화의 최신 미니돔은 넓어진 360 동영상 촬영 범위를 제공하며 이는 소매점 및 교통센터 등의 장소에서 비즈니스와 사람을 감시하고 보호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IPC-EBW8600와 더불어 다화 사용자는 성능 감소 없는 완벽한 라이브 및 녹화재생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ImmerVision 소개

360° 파노라마 영상을 혁신하는 선도기업인 ImmerVision은 전세계 렌즈 생산업체와 제품 제조사,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특허 받은 파노모프 광학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라이선싱 하고 있다. 파노모프 렌즈는 모든 종류의 카메라와 센서, 그리고 소비자, 상용, 정부 시장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ImmerVision Enables’는 360°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의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www.immervisionenables.com 참조.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 개요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는 세계 선도적인 비디오 감시 솔루션 제공업체로 중국 항저우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다화테크놀로지는 지난 15년간 첨단 감시 기술 및 장비 연구와 설계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다화의 기술과 소프트웨어는 유연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 다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의 모듈형 속성은 다양한 수요에 부합하며 상이한 요구와 미래 확장을 고려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스케일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다화테크놀로지는 2015년 애즈맥닷컴(ASMAG.com)의 ‘50대 보안 기업’에 선정됐다. 같은 해 다화테크놀로지는 IMS리서치(IMS Research)의 연례 보고서가 분석한 감시 솔루션 제조업계 시장 점유율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다화테크놀로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ahuasecur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40057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ImmerVisio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ImmerVision
루이스 브런(Louis Brun)
+1-514-985-4007 (내선) 3025
louis.brun@immervision.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개발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