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Logo
2016-02-05 14:25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 특별전 개최
  • 장미, 그대와의 이음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05일 --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 신종호)과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이 함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미술로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15일(월)부터 21일(일)까지 장애인문화예술센터 이음 2층 전시장(서울 종로구 대학로 소재)에서 ‘장미(장애인미술) 그대와의 이음’을 주제로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함께 첫 번째 특별전을 개최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미술작가 6명과 발달장애인 참여로 총 30여 점 작품을 전시한다. 장미처럼 아픔과 어려움을 아름답게 승화시킨 장애인 작가들의 열정과 작품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개장식은 15일(월) 14시이며 한국장애인음악협회 회장 겸 기타리스트 송형익의 축하 공연도 있다.

장애인 미술의 대중성을 위해 마련한 이번 전시회는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공동작업으로 이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장애인 미술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Email 보내기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Email 보내기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이 특별전 장미 그대와의 이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이 특별전 장미 그대와의 이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41x300
386x480
527x65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장애인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