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앤스카우트 “기업들 외국지사 근무 직원 채용 시 헤드헌터로부터 큰 도움 받는다고 느껴”

2016-02-10 09:28 | 커리어앤스카우트
  • 잡매거진 출연한 커리어앤스카우트 헤드헌터 윤서연 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0일 -- 커리앤스카우트가 헤드헌팅 회사들로부터 인재 추천을 받는 국내 대기업들의 인사, 채용 담당자 21명을 대상으로 ‘헤드헌팅 사용 시 어떤 채용 분야에서 기업에 가장 크게 도움이 되는가?’에 대하여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국외 지사에서 근무하게 될 직원을 서치펌 헤드헌터에게 추천받아 입사시키게 되는 경우가 헤드헌터로부터 가장 큰 도움을 받는다고 느꼈다’는 답변이 가장 많았다.

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해외 중견급 경력 인재들을 주로 채용 성사시킨 헤드헌터 윤서연 이사는 “국내 대기업의 해외 거점장이나 지사장 채용을 많이 성사시켰는데 해외 근무 포지션의 경우 헤드헌터를 통한 채용 시 외국 현지에 정착해야 하는 후보자를 비롯하여 본사와 해외 지사의 가운데서 풀어야 할 과제가 많기에 가장 어려운 건이다”며 “그만큼 많은 해외 인재 채용을 통하여 보람을 느끼고 채용 담당자로부터 큰 도움이 되어 고맙다는 말을 들을 때가 가장 뿌듯하다”고 말했다.

커리어앤스카우트의 경우 주 고객사인 삼성 계열사에 많은 해외 인재들을 추천 채용을 성사시켰으며 2016년 역시 국내 그룹사의 해외 시니어급 인재의 채용을 성사시킬 전망이다.

커리어앤스카우트 소개
㈜커리어앤스카우트(www.cnscout.co.kr)는 글로벌 헤드헌팅 기업으로 기업 및 기관의 인재상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고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시는 이들에게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직업정보제공등록, 유료직업소개업 허가,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자체개발 시스템(CISS)를 통한 헤드헌팅 비지니스를 실시하고 있다. 대형 서치펌(헤드헌터 인원 40명) 정부산하기관건물(여의도)입주하여 2008년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대한민국 취업컨설팅 1세대인 취업사냥꾼 설립 및 운영(http://cafr.daum.resume21)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커리어앤스카우트

(주)커리어앤스카우트
조창선 이사
02-780-742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