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6-02-11 10:00
KT, 올레tv 연동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하는 ‘GiGA IoT 헬스밴드’ 출시
  • 하루 15분 숀리의 동영상을 보며 집에서도 편하게 1:1 개인 트레이닝
    출시 기념 iPAD mini, BOSS 스피커 등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1일 --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1:1 개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홈 IoT 서비스 ‘GiGA IoT 헬스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GiGA IoT 헬스밴드는 헬스밴드+올레tv+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정확한 운동 자세와 정보(칼로리, 식단 등)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다.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IoT 서비스를 올레tv와 연계해 사용자가 직접보고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GiGA IoT 헬스밴드의 사용법은 ‘GiGA IoT 헬스’ 앱에 자신의 신체 정보(성별, 키, 체중, 나이) 및 감량하고 싶은 부위를 입력하면 올레tv에서 숀리가 추천하는 4주, 8주, 12주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15분 분량의 숀리 동영상을 보면서 PT(Personal Training)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의 운동량(근력운동, 유산소운동)과 개인별 맞춤 권장식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헬스밴드 색상은 크림베이지, 코랄핑크, 블랙 총 3가지로 향후 다양한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모바일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OS 4.4.2 이상 또는 아이폰5S 이상에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KT IoT 사업개발담당 김근영 상무는 “GiGA IoT 헬스 밴드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 부담없이 올레tv를 통해 PT를 받고 본인의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 서비스다”며 “앞으로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헬스 바이크, 골프 퍼팅과 같은 스포테인먼트 홈 IoT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GiGA IoT 헬스 밴드 출시 기념해 올레샵(shop.olleh.com)에서는 5일부터 3월 20일까지 헬스밴드를 할인된 가격인 69,000원(VAT 포함)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 올레샵에서 헬스밴드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1만원 기프티쇼 증정, ▲ GiGA UHD tv 가입 시 헬스밴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한경희 스팀 큐브 증정, ▲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iPAD mimi4, BOSS 스피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언론 연락처
  • KT
    방송홍보팀
    정우현 과장
    02-730-0837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방송홍보팀
정우현 과장
02-730-0837

KT가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개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홈 IoT 서비스 GiGA IoT 헬스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가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개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홈 IoT 서비스 GiGA IoT 헬스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300x175
480x279
1041x606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