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P Logo
2016-02-10 13:50
OCP그룹과 자회사 포스부크라의 사업 전략의 핵심은 혁신과 환경 및 자연자원의 보존
  • 지역의 사회 경제적 발전을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사업 착수:
    포움 엘 우에드 테크노폴은 모로코 남부지역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기획된 혁신과 연구 및 개발을 위한 플랫폼이다.
    사업에는 종합 비료 생산 플랫폼 및 새로운 부두의 건설이 포함된다.
라유네, 모로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0일 -- OCP그룹(OCP Group)의 자회사인 포스부크라(Phosboucraa)와 포스부크라 재단(Phosboucraa Foundation)이 약190억 MAD(모로코 디르함)(19억 50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모로코 남부 지역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업에 착수했다*.

이들 사업은 이 지역의 산업 생태계와 사회 경제적 발전을 촉진하고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및 통합적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포스부크라의 산업 생태계에는 테크노폴(Technopole)과 생산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위한 종합 비료 생산 플랫폼의 건설 사업이 포함된다.

테크노폴 프로젝트는 교육 및 학술 연구를 촉진한다

포스부크라 재단이 추진하는 라유네 프로젝트인 포움 엘 우에드 테크노폴(Foum El Oued technopole)은 모로코 남부지역의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테크노폴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022년까지 20억MAD(2억500만 달러)를 126헥타르의 넓은 지역에 투자하여 건조한 사하라 지역에서 과학기술 분야의 연구, 혁신 및 교육을 전담하고 이 지역의 경제 및 환경 문제에 주안점을 둔 교육과 연구 개발 사이의 관문 역할을 담당하는 모하메드6세 폴리테크닉대학(라유네)(Mohammed VI Polytechnic University, Laâyoune)를 설립할 예정이다.

또 이 프로젝트에서는 산업 기능 센터(Industrial Skills Centre)와 탁월성 학교(School of Excellence)도 설립할 계획이다.

포스부크라: 산업 활동의 다양화 및 지역 산업 생태계의 개발

약170억 MAD(17억40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생산품 포트폴리오의 다양화를 위한 종합 비료 생산 플랫폼과 새로운 부두를 건설할 방침이다. 포스부크라는 인광석을 가공, 수출할 뿐 아니라 인산과 비료도 생산, 수출할 예정이다.

혁신 및 지속 가능한 개발

이들 새로운 사업은 바닷물의 담수화, 풍력, 열병합 발전(이산화탄소 무배출) 및 폐기물의 환경친화적 관리 등 지속 가능한 기술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교육 및 연구 센터(Education and Research Center)는 환경과 해안 지역의 개발 및 보존 사업을 전담할 것이다.

* 궬밈-우에드 노운 라유네-사키아 엘 함라(Guelmim-Oued Noun Laâyoune-Sakia El Hamra) 및 다클라-우에드 에드 다합(Dakhla-Oued Ed Dahab)

www.ocpgroup.ma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70050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OCP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OCP
투자자 홍보:
기타 라라키(Ghita Laraki)
g.laraki@ocpgroup.ma

국제 미디어 홍보(International Media Relations):
아블라 베나니(Abla Bennani)
a.bennani@ocpgroup.org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에너지/환경  친환경 기술  사업계획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