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1 08:18
인비보스크라이브와 서모 피셔 사이언티픽, 면역-종양학 검사 공동 개발 위한 장기 협약체결
샌디에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1일 -- 맞춤형 분자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비보스크라이브 테크놀러지(Invivoscribe® Technologies, Inc.)가 서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TFS)과 전략적 장기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공동으로Ion PGM™ Dx 시스템 상에서 이용가능한 다양한 체외 종양 진단 테스트를 공동개발할 계획이다. 진단 테스트들은 차세대 시퀀싱(next-generation sequencing, NGS)에 기반해 개발하게 된다.

계약 내용에 근거해, 인비보스크라이브는 20년 이상 쌓아온 개발과 인증, 그리고 상용화 노하우를 활용해 면역-종양 분자진단과 관련 생물정보학 소프트웨어를 액체 생체검사에 접목시키는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게 된다. 이런 분석 체계는 진단을 하거나 혈액학적 악성종양들의 치료 후 잔존하는 질병들(MRD)을 모니터링 하는데 강력한 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사의 공동 개발은 국제 표준화된 규제에 부합하는 개발방식의 글로벌 이니셔티브를 진행해 온 인비보스크라이브의 노력과 궤를 같이한다. 인비보스크라이브는 분자진단 분석을 통해 종양학과 관련된 정밀한 의료행위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인비보스크라이브의 시험 메뉴는 65개국, 600개 이상의 시설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NGS를 위해 CE 마크를 획득한 IVD 분석들도 판매중이다.

서모 피셔의 임상 시퀀싱 부문 대표 조 버나도는 “임상과학 부문의 선두주자인 서모 피셔는 정밀의학 실현에 나선 당사의 노력을 공유하려는 전략적인 파트너들과 공동작업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차세대 스퀀싱 및 진단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있어 당사의 전문역량이 투입되는 이번 프로젝트가 아주 기대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인비보스크라이브 NGS의 종양학 분석 플랫폼을 확대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비보스크라이브의 CEO 제프리 밀러 박사는 “우리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임상화가 가능한 맞춤형 분자진단 테스트들을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체결된 공동 협약은 이 같은 인비보스크라이브의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해줄 것이다. 이 테스트들을 통해서 더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며, 혈액학적 종양의 모니터링이 더욱 전략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제프리 박사는 또 “공동 개발을 통해 서모 피셔의 첨단 NGS기술과 인비보스크라이브가 갖고 있는 암 진단 기술이 만나 임상 감도가 뛰어나면서도 규제에 부합하는 진단 테스트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의 NGS 테스트들을 포괄적인 생물 정보학 소프트웨어들에 최적화 시키는 작업을 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서도 기대가 크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MRD 검사를 비롯한 전체적인 검사 과정을 자신들의 실험실에서 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비보스크라이브는 품질을 우선시하는 시스템 개발의 가치를 지켜왔고, 모든 제품들을 ISO 인증 (13485) 설계관리에 부합하는 방향으로 개발해왔다. 회사는 노바티스(Novartis)와 아스텔라스 제약(Astellas Pharma, Inc.)과도 동반 진단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6년에도 이 부문의 추가 계약 체결을 계획 중이다.

인비보스크라이브 소개
인비보스크라이브(Invivoscribe, Inc.)는 생명공학 전문 비상장기업으로 진단, 계층화, 혈액질환 환자 모니터링을 위한 최첨단 도구를 제공, 전세계 환자들의 삶을 개선시키는 것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인비보스크라이브는 ISO 인증(13485)을 획득하고 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를 준수하는 공장에서 PCR, NGS 기반 시약, RUO 테스트 키트, 그리고 IdentiClone®, LymphoTrack®, 유전성과 체세포초돌연변이 테스트를 위한 IdentiClone®, LymphoTrack®, 복제를 위한 LymphoTrack® DX 분석, MRD, 체세포 돌연변이 실험 등의 CE인증 IVD 테스트 제품을 생산한다. 인비보스크라이브는 미국, 유럽, 그리고 일본에 임상 실험실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CLIA, CAP, 그리고 ISO인증(15189)을 준수하는 임상실험과 CRO 서비스들을 국제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 인비보스크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vivoscrib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인비보스크라이브 테크놀로지 (Invivoscribe Technologies, Inc.)
    영업&마케팅
    나타샤 와그너 (Natasha Wagner)
    858-224-6628
    Email 보내기
Invivoscribe Technologie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비보스크라이브 테크놀로지 (Invivoscribe Technologies, Inc.)
영업&마케팅
나타샤 와그너 (Natasha Wagner)
858-224-6628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의료기기  의학  제휴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