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1 10:00
컬럼비아, 골프 컬렉션 미국 시장 출시
  • 로버트 개리거스, 제이슨 코크락, 라이언 파머 등 PGA투어 유명 선수들 착용 예정
    선수들의 최상의 경기력을 위해 쿨링, 방투습, 자외선차단 등 컬럼비아의 다양한 기술력적용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1일 --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인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가 골퍼들이 최상의 경기력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프 어패럴 컬렉션을 미국 시장에서 출시했다. 이에 따라 2016년 PGA투어 봄 시즌, 프로 선수들 중 일부는 컬럼비아의 새로운 골프 컬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게 될 예정이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거친 기후에서도 선수들의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세심한 디자인과 기술력이 핵심이다. 특히 쿨링 및 방투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컬럼비아 제품 기획 및 디자인을 총괄하는 조 보일(Joe Boyle) 수석 부사장은 “골퍼들은 매일같이 비바람과 강한 햇볕, 습기와 같은 혹독한 기후조건에 노출되는 만큼, 골프 필드는 컬럼비아의 기술을 시험할 수 있는 최적의 테스트 장”이라며, “섬세하게 제작한 이번 컬렉션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이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언 파머, 로버트 개리거스, 제이슨 코크락을 포함한 탑 플레이어들이 컬럼비아 골프 라인을 착용하고 올해 PGA투어에 출전한다. 라이언 파머는 “평소 아웃도어 활동 시 컬럼비아 제품을 자주 착용해왔는데 마침내 컬럼비아와 경기 중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흐뭇하다”며 “특히 재질과 착용감 그리고 컬러 조합이 아주 인상적이다. 필드에서 의상은 장비와 버금가기 때문에 올 해 투어에서 컬럼비아의 새로운 컬렉션을 입고 경기를 하게 될 것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컬럼비아의 마케팅 최고 경영자인 스투 레드선(Stu Redsun)은 “골프 선수들은 우리만큼이나 아웃도어에 열정적”이라며 “이들도 평상시에 사냥, 하이킹, 스키와 낚시를 즐기며 필드에서 웨지 클럽으로 스윙을 하는 것만큼 낚싯대 던지는 데 익숙하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다양한 컬러의 클래식 폴로셔츠를 비롯해 방투습 기능의 레인재킷, 바람막이 기능의 방풍재킷, 기능성 하의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포함된다. 쿨링 기능의 ‘옴니프리즈 제로’, 방투습 기능의 ‘옴니테크’, 자외선 차단 기능의 ‘옴니쉐이드’ 등 컬럼비아의 탁월한 자체 소재기술이 컬렉션 전반에 적용됐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이번 봄부터 미국 내 골프장 프로샵, 골프 용품 전문점 그리고 주요 스포츠 용품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컬럼비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스포츠  골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