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USA Logo
2016-02-11 10:40
ZTE,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팬들과 함께 중국 음력 설 축하
  • 팬들, 새해에 행운을 가져올 중국 설 전통 경험 및 참가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1일 -- 미국 내 스마트폰 시장 4위이며 비계약 시장 2위 업체*인 ZTE 미국법인이 오늘밤 퀴큰 론즈 아레나(Quicken Loans Arena)에서 개최되는 미 프로농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홈게임과 함께 음력 설날을 축하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8006463/en/

ZTE 미국법인의 리신 쳉(Lixin Cheng)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음력 설은 2016년 한 해를 축하하고 행운을 비는 날이다”며 “이런 전통을 캐벌리어스 팬들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농구는 미국과 중국 모두에서 대단히 인기있는 스포츠로, 양국의 문화와 전통을 공유할 다리가 될 수 있다”며 “이 행사에 캐벌리어스와 파트너가 되어 클리블랜드 지역사회와 함께 음력 설을 축하하며 중국 문화친선대사로 활동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2만여명의 팬들이 빨간 봉투 받기 같은 음력 설 전통에 참가했다. 이 봉투에는 ZTE 제품을 살 수 있는 100달러 바우처가 들어있다. 빨간 봉투와 함께 팬들은 팀 응원 및 행사 축하용으로 ‘骑士队加油(가자, 캐벌리어스!)’라고 쓰여진 티셔츠도 받았다. 경기장 주변에는 축제의 흥을 돋우기 위해 중국 전통 등이 설치되는 등 다양한 축제 장식과 활동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캐벌리어스가 중국 설 타이틀로 벌인 최초의 경기다. ZTE는 캐벌리어스 팬들과 함께 중국 전통 축제를 축하한 최초의 중국 기업이 되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퀴큰 론즈 아레나 조직의 최고경영자인 렌 코모로스키(Len Komoroski)는 “중국 음력 설은 열광, 열정, 영감의 상징이며 이는 우리 조직과 팬들의 특성이기도 하다”며 “ZTE와의 협력으로, NBA의 독특한 전통과 캐벌리어스의 최대 해외 팬 기반을 공유할 수 있는 퀴큰 론즈 아레나에서 특별한 밤을 주최함으로써 중국 설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휴스턴, 뉴욕, 노던 캘리포니아에서 충성 소비자층을 구축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 ZTE는 이런 모멘텀을 계속 이어나가 2015년 클리블랜드에서 캐벌리어스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로써 ZTE는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대화와 의견 청취로 제품 라인에 그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발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ZTE의 NBA 팀 후원에 관한 추가 정보는 ZTE 미국법인 웹사이트 www.zteusa.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2015년 3분기

ZTE 미국법인(ZTE USA) 개요

ZTE 미국법인(ZTE USA, www.zteusa.com)은 텍사스주 리처드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통신 시스템, 기업 솔루션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의 자회사이다. ZTE미국법인은 1998년 영업 개시 이래 비용 효율이 우수한 고품질 통신 기술을 보편화하고자 노력해 왔다. 외부 애널리스트 분석에 따르면 ZTE는 모바일 단말기 공급 기준 미국 4위, 선불 단말기 분야 2위를 달리고 있다.

ZTE 미국법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zteusa.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ZTEUSA
트위터: https://twitter.com/ZTE_USA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ZTEUSAInc.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8006463/en/
ZTE US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ZTE 미국법인
제프리 노리스(Jeffrey Norris)
816-550-7764
jeffrey.norris@zteusa.com

ZTE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홈게임과 함께 음력 설날을 축하한다 (사진제공: ZTE USA)
ZTE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홈게임과 함께 음력 설날을 축하한다
(사진제공: ZTE USA)
300x200
480x320
480x320
  • ZTE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홈게임과 함께 음력 설날을 축하한다 (사진제공: ZTE USA)
  • ZTE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홈게임과 함께 음력 설날을 축하한다 (사진제공: ZTE USA)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판촉활동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