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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11 11:15
NTT커뮤니케이션즈, ‘HfS 오토노믹스 프리미어 리그 테이블 2016’에서 2위에 선정
도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1일 -- NTT(뉴욕증권거래소:NTT)그룹 산하 데이터, 클라우드, 국제 통신 전문 기업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www.ntt.com)(이하 NTT컴)이 HfS 리서치(HfS Research)가 발간한 첫 ‘오토노믹스 프리미어 테이블(Autonomics Premier Table) 2016’에서 22개 사업자중 2위에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HfS 리서치는 유수의 서비스와 BPO 사업자들을 조사하는 한편 기술 사업자들로 균형을 맞추고 그들의 피드백을 반영했다. HfS는 모든 정보를 분석해 아래 6개 카테고리에서 우수 업체들을 선정했다.

· 오토노믹스 전략의 신뢰성과 비전

· 오토노믹스를 위한 내부 툴과 외부 파트너십의 범위와 성숙도

· 배치 규모

· 제도화

· 상업적 견인력

· 오토노믹스 전략 뒤 마케팅의 효과

HfS 리서치의 톰 로이너(Dr. Tom Reuner) 이사는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HfS 리서치가 처음 실시한 오토노믹스 프리미어 리그 테이블에서 2가지 이유로 선두 에 올랐다”고 말했다. 그는 “첫째, IP소프트의 IP센터라는 유수의 프로세스 오토노믹스 플랫폼을 배치한 선구자라는 점에서, 둘째,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 플랫폼에 최대 규모의 핵심 오토노믹스 배치를 실행한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그러하다”며 “나아가, 회사는 IP소프트의 아멜리아(Amelia) 인지 플랫폼의 일본어 적용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6 HfS 오토노믹스 프리미어 리그 테이블 순위는 아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http://www.horsesforsources.com/wp-content/uploads/2015/12/Autonomics-PLT-for-blog-002.jpg
NTT 컴의 프로파일: http://www.ntt.com/aboutus_e/news/data/pdf/20160209.pdf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3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www.ntt.com | 트위터(https://twitter.com/nttcom)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ttcomtv) | 링크드인(https://goo.gl/NPcvM2)

HfS 개요

HfS리서치는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 업계를 겨냥해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수의 독립 글로벌 애널리스트 법인이자 지식 커뮤니티다. HfS는 금융, 공급망, 인력자원, 마케팅, 고객관리, 기타 핵심 산업 기능에 필요한 리서치와 전략적 필요에 부응한다. HfS는 공정 자동화, 아웃소싱,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프레임워크, 모빌리티, 애널리틱스, 소셜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세하고 정확한 분석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이룩했다. HfS는 또 인재 인수, 개발, 모티베이션 전략 등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HfS는 혁신 면에서 크라우드소싱 기반 블루프린트 메소돌로지(Blueprint MethodologyTM)를 서비스 사업자들의 실적 평가에 적용하고 있다.

관련 링크

NTT 커뮤니케이션즈 수상 실적 http://www.ntt.com/resource-center/awards/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 http://www.ntt.com/gmone/
NTT 커뮤니케이션즈, 고객센터에서 자연스러운 자동 응답 지원하는 인지 에이전트 소개: http://www.ntt.com/aboutus_e/news/data/20151203.htm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80053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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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기업 기획부
    미야모토 유코(Yuko Miyamoto) / 쓰치야 하나(Hana Tsuchiya)
    +81 3 6700-4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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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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