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ogo
2016-02-12 08:38
LG생활건강, VDL 모델로 안소희 발탁
  • VDL의 새로운 뮤즈, 뷰티 아이콘 안소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2일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맑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이목구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본인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하는 배우 안소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안소희가 전 원더걸스 멤버에서 연기자로 변신하여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특유의 뛰어난 감각과 센스로 패션과 뷰티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트랜드를 이끄는 점을 고려해 VDL 모델로 선정했다.

안소희는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완벽한 페이스를 완성시키는 ‘VDL 엑스퍼트 메탈쿠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첫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매혹적인 눈빛과 매끈한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센슈얼한 포즈로 VDL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안소희의 성숙하고 시크한 이미지는 VDL이 추구하는 전문성과 여성성에 부합하기에 향후 안소희를 셀럽으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브랜드와 신규 메인 품목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런칭한 VDL은 다채로운 컬러와 섬세한 텍스처를 통해 영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글로벌 컬러 컨설팅 기업인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 개인별 메이크업 컬러 매칭 시스템인 ‘컬러-인텔’ 서비스 출시 등 획기적인 기획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Email 보내기

LG생활건강이 VDL 모델로 안소희를 발탁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VDL 모델로 안소희를 발탁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232x300
371x480
663x85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