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J제일제당, 멸치 육수로 국물 내 담백함 앞세운 ‘심야 우동’ 출시

밤에 출출할 땐 담백한 우동으로 부담 없이 즐기세요
가쓰오 육수 사용한 우동 중심 시장에서 ‘멸치 육수’라는 차별화된 특징 앞세워 소비자 입맛 공략

2016-02-12 08:59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제공
  • CJ제일제당이 심야 우동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2일 -- CJ제일제당이 멸치 육수로 담백한 맛을 살린 우동 신제품 <심야 우동>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심야 우동>은 멸치를 기본으로 어묵, 다시마, 홍합을 함께 우려내 국물이 감칠맛 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김 가루와 대파 건더기 스프가 함께 들어 있어 ‘포장마차 우동’처럼 즐길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이 야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로부터의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심야 우동> 출시에 앞서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고, 야식으로 먹는 우동은 깊은 맛의 국물보다 담백한 국물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밤에 포장마차에서 먹는 우동을 컨셉트로 해 멸치 육수로 만든 담백한 우동을 선보인 것이다. <심야 우동>은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480원(442g, 2인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심야 우동> 출시를 계기로 국내 대표 우동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가쓰오 우동’에 이은 대표 인기 품목으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심야 우동> 마케팅 담당 배문균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심야 우동>은 포장마차에서 먹었던 추억의 우동을 떠올리게 하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의 우동”이라며, “가쓰오 육수를 사용한 우동 중심의 시장에서 멸치 육수를 사용한 차별화된 특징을 앞세워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