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 예술의전당서 세 번째 무대 열어

전람회의 그림, 신선한 지음지기 브라스의 울림

2016-02-15 09:00
더블유씨엔코리아 제공
  •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가 예술의전당에서 세 번째 무대를 연다

  •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 포스터

  •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

비엔나--(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28일(일) 오후 8시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 세 번째 이야기가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무소로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부재를 가지고 개최된다.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 대표 이인원는 “지음지기는 브라스 콰이어는 서로를 이해하는 친구의 마음을 가지고, 신선하고 역동적인 젊은 연주자로 구성되어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에서 브라스 앙상블이라고 하면, 목관과 금관으로 이루어진 윈드 앙상블을 기억하기 쉬운데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는 순수 금관악기 주자들로만 이루어진 브라스 앙상블”이라고 밝혔다.

이어 “단원 모두가 브라스의 미래를 이끌어 가는 발판이 되고, 음악을 통해 사랑을 나누고, 희망을 주고자 하는 지음지기 같은 친구들이 많이 모여서 아름다운 화음이 세상 곳곳에 퍼지기를 소망하는 비전을 세우고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은 관객들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건축가이자 화가였던 친구 하르트만의 유작 전람회를 본 무소로그스키(M. Moussorgsky)가 작곡한 전람회의 그림(Pictures at an Exhibition) 작품을 연주하며, 모차르트(W.A. Mozart)의 호른 협주곡 3번 내림마장조(Horn Concerto No.3 in Eb Major)작품으로 트롬본 이철웅 교수(연세대학교)가 협연, 정나라 교수(한양대학교 겸임교수)가 지휘를 맡아 연주할 예정이다.

지음지기의 단원은 트럼펫 유신형, 반재호, 박수한, 공경민, 김현섭, 곽봉환 / 호른 손형원, 김용수, 김덕권 / 트롬본 조세훈, 장재완, 박동규 / 튜바 맹영욱, 김진철 / 타악기 송민건, 김성훈 / 편곡 박성균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공연은 지음지기 브라스 콰이어가 주최하며, 더블유씨엔 코리아(대표 송효숙)가 주관, 브라스인이 협찬한다. 입장권은 전석 20,000원(학생 50% 할인)으로 판매하며 공연에 대한 문의는 02-2183-1278로 하면 된다.

더블유씨엔코리아 소개
WCN(World Culture Networks / 더블유씨엔)은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문화를 통하여 가치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설립되었으며, 유럽의 심장, 음악의 도시 비엔나에 본사를 두고 있는 WCN은 한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WCN코리아(주)를 운영하고 있다. 자체 네트워크 및 세계적 매니지먼트 회사와의 공조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음악가들을 초빙하여 차별화된 공연기획의 장을 펼쳐왔으며, 한국의 재능있는 신인음악가들을 발굴하여 국제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젊은 음악가들의 꿈을 실현시키는데 앞장 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cu.net

WCN코리아(주)
황은혜
82-2-2183-127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