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엔젤 Logo
2016-02-15 08:40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가맹사업 본격화 프랜차이즈 설명회 개최
  • 생산부터 물류까지 원스텝 물류 시스템 구축
    초보 창업자 추천 아이템
    2012년부터 현재까지 패점율 0% 유일한 프리미엄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
군포--(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17일 빌리엔젤의 서울지사(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2번지 비전타워15층)가 고품격 디저트 사업으로 승부하는 디저트 편집샵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의 제1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디저트카페 창업 붐이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자체 디저트 생산시설도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는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의 오픈으로 패점율이 높은 실정이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디저트 시장 도입기부터 꾸준히 성장해 온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본사가 있다.

빌리엔젤은 2012년 6월 홍대에서 시작해 현재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 및 강남직영점 등의 가맹점 포함 현재 38개 매장을 오픈하였고 약 13개의 매장 오픈을 위해서 공사 중에 있다.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 될 점은 본사 창립 이후 4년간 패점한 가맹점 매장이 없다는 것이다.

빌리엔젤은 가맹점 창업의 문제점인 프랜차이즈회사의 지속성 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과 까다로운 입지 선정, 매장별 상권 권역을 유지해 1회성 반짝 창업 아이템으로 패점하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가맹 점주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본사이다.

프리미엄 고급 디저트라는 콘셉트로 조금씩 성장해 왔으며, 매년 꾸준하게 지점과 본사를 늘려온 가맹 본사이다. 빌리엔젤은 또한 프랜차이즈 회사에서는 드물게 국제표준화기구 ISO9001도 2014년부터 획득하여 생산 과정 전반의 품질 인증을 받았고 미생물 연구실 과 약 600여 평의 생산시설, 전국 전 지점을 직 배송하는 원스텝 물류 배송까지 시스템을 갖추어 있어 한국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의 시스템을 자랑한다.

현재 운영 중인 가맹점주 절반 이상이 초보 창업자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아이템이며, 2015년에는 대기업 투자(포스코기술투자,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원익투자파트너스 주식회사)를 유치해 보다 안정적인 가맹본사로 거듭났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상담전화(02-512-6257) 혹은 홈페이지 ( www.billyangel.co.kr )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기타 창업문의 및 전화상담 또한 24시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대1 상담신청으로 본사 전문 점포개발팀에 무료 창업상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빌리엔젤 소개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는 해외 유명 베이커리 & 요리 학교 출신들의 모임으로 시작되었다.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만들기로 하였다. 최고급 재료로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진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빌리엔젤은 디저트 편집샵이란 타이틀을 처음 만들고 유행을 시켰으며 누구도 생각 못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홈메이드 프리미엄 디저트 빌리엔은 우리 아이에게도 믿고 편히 먹일수 있는 깨끗한 디저트 빌리엔젤이 만들고 있다. 빌리엔젤은 ISO 9001 인증 기업이다. 저렴한 가격대와 최고의 맛, 그리고 품질이라는 슬로건 아래, 빌리엔젤은 오늘도 누구나 쉽게, 빠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빌리엔젤은 최고급 재료로 만든 맛있는 케이크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지향한다.
  • 언론 연락처
  • 빌리엔젤
    홍보팀
    정주수
    02-512-6257
    Email 보내기
빌리엔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빌리엔젤
홍보팀
정주수
02-512-6257
Email 보내기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창업설명회 매달 셋째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사진제공: 빌리엔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창업설명회 매달 셋째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사진제공: 빌리엔젤)
212x300
339x480
449x63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유통  프랜차이즈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