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양사 큐원, 밸런타인데이 맞아 쿠킹클래스 열어

2016-02-14 11:09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제공
  • 삼양 큐원 홈메이드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커플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만들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4일 -- 삼양사(대표 : 문성환)가 12일 서울 재동 소재 큐원 홈메이드플라자에서 ‘큐원 홈메이드 밸런타인데이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열린 이 행사는 큐원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이 중 20~30대 남녀 12커플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행사는 ‘큐원 홈메이드 수제초콜릿믹스’를 이용해 ‘가나슈 컵 초콜릿’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연인들은 큐원 홈메이드로 자신만의 특색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 완성작품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젊은 직장인을 배려해 특별히 저녁 시간에 마련되었으며, 참여한 커플들에게 커플포토 머그 컵을 증정해 서로에게 더욱 뜻깊은 이벤트가 되었다.

한편 삼양사 큐원은 국내 최초로 길거리 간식인 호떡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찰호떡믹스 개발을 시작으로 쿠키, 머핀, 파운드케익, 브라우니 등의 홈메이드 믹스제품을 출시하였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를 활용해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계속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양홀딩스
경영지원실 홍보팀
정태일 과장
02-740-718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