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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15 10:00
다우기술, 15일 ‘배달 365’ 현금 보상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배달 서비스인 어플 ‘배달 365’의 현금 보상 서비스를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현금 보상은 배달 책자에서만 제공되던 것으로, 배달 어플에서의 도입은 ‘배달 365’가 업계 최초다.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은 별도의 책자를 모으지 않고도 주문 3회 시 5,000원, 5회 시 10,000원, 7회 시 15,000원의 현금을 손쉽게 보상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은 ‘배달 365’의 현금 보상 서비스를 통해 지역 책자 광고주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매출 신장의 길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추가적인 마케팅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달 365’ 서비스 총괄 정원식 사업부장은 “현금주는 매장은 배달 시장의 23%를 점유한 배달 어플 시장과 28%의 오프라인 책자 시장(코리아트랜드 2015년 자료)을 직접 연계한 서비스로, 이를 통해 배달 플랫폼 산업에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현금주는 매장’ 서비스는 대구, 광주, 전주, 여수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배달 365’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어플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 N스토어,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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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기술이 ‘배달 365’의 현금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다우기술)
다우기술이 ‘배달 365’의 현금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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