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황정음 화장품 BRTC,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입점 쾌거

중국 시장 내 판로 개척에 큰 도움 될 것으로 기대

2016-02-15 09:23
아미코스메틱 제공
  • 황정음 화장품 BRTC가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가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의 한국관에 입점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알리바바는 중국 온라인 거래의 80%를 점유하고 있는 거대 기업으로 자사의 B2C 쇼핑몰인 티몰에 한국관을 개설하며 한류 뷰티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BRTC는 중국 내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이 심한 오프라인 채널 보다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와 유행에 민감한 바링하우 (八零后·80년대 이후 태어난 세대로 소비 욕구가 왕성하고 인기 패션·화장품 등을 적극적으로 구입하는 경향 있음) 세대를 공략할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문가의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 과학의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는 중국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홍콩, 대만을 비롯한 세계 15여 개국 이상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전 점을 비롯하여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 유통 경로를 개척하고 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BRTC 본사몰 (www.brtc.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16일 한국갤럽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1일까지 3주간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을 대상으로 올해를 빛낸 탤런트를 물은 결과 (자유응답), MBC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14.4%)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