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5 09:23
스토케 코리아, 제29회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공개
  • 맞춤형 유아 가구 스토케 홈, 스쿠트 스타일 키트 등 신제품 첫 공개
    전용 액세서리 증정 등 현장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스토케는 하이체어 스테디셀러인 ‘트립트랩’ 신색상 3종을 비롯해 유아 가구인 ‘스토케 홈’, ‘스쿠트 스타일 키트’ 등 2016년 상반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베페 현장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은 물론, 전용 액세서리 등 증정품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은 전세계적으로 900만대 이상이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이번 베페에서 특히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소프트 핑크, 위트 옐로우, 헤이지 그레이 등 신색상 3종이 국내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는 데다, 방수 소재 면 소재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적용된 전용 쿠션 9종까지 더해져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가격 할인, 사은품 행사 등 현장 구매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 고객에게는 이번 베페를 통해 첫 공개되는 ‘스토케 홈(Stokke™ Home™)’은 요람과 침대, 서랍장, 기저귀 교환대로 구성된 유아 맞춤형 가구로, 공간 크기와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하여 연출할 수 있다.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현장 구매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은 기본,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시트와 범퍼 등 전용 액세서리와 조립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스토케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플로리와 크루시, 스쿠트, 트레일즈 등 유모차 4종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전용 파라솔과 컵 홀더 세트 또는 썸머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영아부터 아동까지 4단계로 변형 가능한 유아 침대인 스토케 슬리피와 접이식 욕조인 플렉시바스, 스토케 아기띠인 마이캐리어를 비롯해, 스토케 유모차 전용 스타일링 패브릭인 윈터 키트, 스타일 키트 등 스토케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한자리에서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베페 기간 중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tokke.com/KOR/)를 방문하면, 스토케 유모차와 하이체어 전용 액세서리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에 앞서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대표이사는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은 스토케가 한국 고객에게 감사하는 뜻에서 이번 행사에 참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스토케 홈과 트립트랩 신색상 등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가구 제품 체험 공간도 더욱 넓게 조성된 만큼 스토케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 언론 연락처
  •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Email 보내기
스토케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Email 보내기

스토케 트립트랩 신색상 3종 중 소프트 핑크 (사진제공: 스토케코리아)
스토케 트립트랩 신색상 3종 중 소프트 핑크
(사진제공: 스토케코리아)
225x300
360x480
1800x24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출산/육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