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벚꽃여행길 활짝 열렸다…여행박사, ‘일본 벚꽃놀이 기획전’ 선봬

오사카, 큐슈, 홋카이도 등 각 지역 벚꽃 상품 선보여
일본 벚꽃 개화시기 3월 하순부터 4월 말까지 예상

출처: 여행박사
2016-02-15 10:43
  • 여행박사가 일본 벚꽃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여행박사가 3월 하순부터 시작되는 일본 벚꽃 시즌에 맞춰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일본 벚꽃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추운 바람이 주춤하며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 이때 무엇보다 빠르게 준비해야 할 것이 바로 벚꽃여행이다. 다가올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떠나는 여행은 미리 준비한 자에게만 주어지는 특권이다. 슬슬 얼굴을 내밀 벚꽃을 보기 위해 일본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활용하면 좋다.

벚꽃 시즌인 3월 말부터 만발한 벚꽃이 성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오사카성이 오사카 시내 최고의 벚꽃 관광지로 손꼽힌다. 성 주위로 왕벚꽃 등 약 3,000그루의 벚나무가 있어 봄바람에 흩날리는 연분홍의 벚꽃들이 화려함을 뽐낸다. 니시노마루 정원에서 보는 벚꽃에 둘러싸인 천수각 앞은 오사카성 최고의 사진 포인트이다.

여행박사에서는 벚꽃이 피는 시즌에 오사카, 나라, 교토, 고베까지 모두 돌아보고 오는 오사카 2박3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4월 1일부터 14일까지 매일(월, 화 제외) 출발하며 가격은 79만9000원부터이다.

일본 여행에서 큐슈를 빼놓을 수 없다. 큐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벚꽃 명소로 유명한 후쿠오카의 아마기 공원을 방문하면 좋다. 후쿠오카에서도 조용한 자연 환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마기 공원은 현지에서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알려져있다. 큰 연못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이 공원은 연못 주변으로 약 4,000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년 봄 연못에 비치는 벚꽃의 모습이 그야말로 장관이다. 벚꽃놀이를 포함한 큐슈 현지 투어 상품이 4만9000원이다.

홋카이도 역시 벚꽃 명소로 유명한 곳이 있다. 바로 하코다테 고료카쿠 공원이다. 에도막부 시대에 성곽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지금 공원으로 조성되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공원 전체가 특유의 별 모양으로 만들어져 이색 관광지로 인기가 높다. 별 모양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 주변에는 벚나무들이 끊임없이 심어져 있어 봄철이면 원없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공원 근처에 공원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고료카쿠 전망대도 있어 한 번쯤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다.

여행박사에서는 4월 28일부터 단 11일간만 출발하는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61만9000원부터이다.

언론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