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스벤 Logo
2016-02-15 10:42
히치하이킹, 카시트 꿀잠부르는 ‘카시트인형’ 런칭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안전벨트 인형 브랜드 ‘히치하이킹’이 2월 카시트 인형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카시트 인형은 카시트 안전벨트에 끼워 사용하는 봉제 인형이다. 부드러운 프리미엄 벨보아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함은 물론 안전한 이동을 돕고 재미있는 동물 디자인이 애착 형성을 돕는다. 영유아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카시트, 유모차는 물론 마트 카트, 웨건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서도 ‘안전 인형’ 겸 ‘쿠션’으로 사용 가능하다.
 
앞서 출시된 히치하이킹 안전벨트 인형은 차량 안전벨트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사용한 제품으로 탄탄한 입소문을 자랑한다.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여 올바른 안전벨트 습관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애착 인형, 낮잠 인형, 쿠션, 아이방 인테리어 장식 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히치하이킹(㈜엘루스벤) 조재용 대표는 “평소 안전벨트를 잘 착용하지 않는 아이가 동물 인형 히치하이킹을 통해 꾸준히 안전벨트를 착용하는 습관을 길러 아이는 물론 엄마와 아빠도 편안한 이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악어(알랭), 공룡(따뚜), 여우(비넛), 사자(쿤) 등 총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루스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루스벤몰(www.ellusben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루스벤 소개
창의 디자인 유아용품 전문기업 엘루스벤(ellusben)은 엄마와 아이의 꿈을 함께 하고싶은 마음을 디자인에 담는다. 유아/생활용품업계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Excellence를 추구하며 변화에 이끌리지 않고 변화를 선도하는 작지만 위대한 회사를 꿈꾼다. 패밀리브랜드로 라임블로썸(놀이방매트), 무띠(힙시트), 에코스토어(천연세제), 히치하이킹(안전벨트인형), 무스터백(키즈가방), 파파캐리어(핸드시트)가 있다.
  • 언론 연락처
  • 엘루스벤
    마케팅팀
    김선영 과장
    070-4607-4034
    Email 보내기
엘루스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엘루스벤
마케팅팀
김선영 과장
070-4607-4034
Email 보내기

히치하이킹이 2월 카시트 인형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엘루스벤)
히치하이킹이 2월 카시트 인형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엘루스벤)
216x300
346x480
500x69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