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앤씨 Logo
2016-02-15 11:47
카이, 뮤지컬 ‘삼총사’ 달타냥 역에 캐스팅
  • 순박하지만 정의로운 시골 청년으로 이미지 변신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크로스오버 뮤지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카이가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으로 캐스팅 되어 또 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소설을 무대로 옮긴 뮤지컬 <삼총사>는 초연 이래 뮤지컬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공연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카이가 맡은 ‘달타냥’ 역은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총사가 되기로 결심한 뒤 시골에서 파리로 올라온 정의로운 풋내기 시골청년으로 삼총사와 모험을 통해 총사의 꿈을 이루는 캐릭터이다.

카이와 함께 ‘달타냥’ 역에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B1A4의 산들 그리고 신우가 캐스팅되었다. 4인 4색,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이 캐스팅 속에서 그간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들에서 기품 있고 클래식한 모습들을 선보였던 카이가 보여주는 순박하면서도 정의감이 살아있는 카이표 달타냥은 어떤 모습일지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2008년 뮤지컬 데뷔를 한 카이는 <두 도시 이야기>, <드라큘라>, <마리 앙투아네트> 등 여러 뮤지컬에서 섬세한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고, 2015년 뮤지컬 <팬텀>에서 첫 타이틀 롤 ‘팬텀’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어 같은 해 대형 창작 뮤지컬 <아리랑>에서 애환을 가진 악역 ‘양치성’ 역으로 절절한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카이는 “초연부터 뮤지컬계 내로라하는 선배님들이 잘 쌓아놓은 그 기반 위에 정통적이면서 새로운 버전의 <삼총사>가 기대된다”며 “나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을 찾아 그 동안과는 또 다른 달타냥을 관객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화려한 무대와 환상적인 배우들의 호연이 펼쳐질 뮤지컬 <삼총사>는 4월 1일부터 6월 26일까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2월 18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EA&C
    컨텐츠기획팀
    정수빈 사원
    02-722-2723
    Email 보내기
이에이앤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EA&C
컨텐츠기획팀
정수빈 사원
02-722-2723
Email 보내기

가수 카이가 뮤지컬 삼총사 달타냥 역에 캐스팅됐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가수 카이가 뮤지컬 삼총사 달타냥 역에 캐스팅됐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200x300
320x480
800x12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연예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