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Logo
2016-02-15 14:51
신한금융투자, VIP 투자자문 일임계약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5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가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수익률이 우수한 자문사의 포트폴리오를 투자자들에게 소개하는 ‘투자자문사 일임계약 투자플랫폼’을 구축하고, 그 일환으로 VIP투자자문의 일임계약 서비스를 15일(월)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투자자문사 일임계약 투자플랫폼’ 이란 고객이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직접 투자자문사의 일임계약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만든 제도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수익률, 운용철학 등을 고려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운용능력을 갖춘 투자자문사를 엄선, 2016년 1분기 이내에 최대 10여 건의 MOU를 체결하는 등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은 신한금융투자 PB와의 상담을 통해 우수한 투자자문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일목요연하게 안내받을 수 있게 된다.

VIP투자자문은 지난 2003년 설립되었으며, 가치투자 철학을 표방하는 대표적인 투자자문사로 알려져 있다. 평균 80% 수준의 고객 계약 유지율을 자랑하며, 고객 수탁고는 2016년 2월 현재 1조 7,400억에 달하는 업계 수위권의 투자자문사다. VIP투자자문 주식 일임계약 서비스의 최소계약금액은 2억원이며, 수수료 등은 협의에 따른다.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가능성이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PWM센터를 내방하여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박석훈 리테일그룹 부사장은 “최근 시장 대비 우수한 수익률을 기록하는 투자자문사 일임계약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증권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다양한 투자전략을 보유한 실력 있는 투자자문사의 일임계약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빠른 시간 내에 투자플랫폼을 완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2590
신한금융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259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증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