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주은코퍼레이숀비나, 베트남에 1800억 투자

2016-02-18 09:00 | 주은코퍼레이숀
  • 주은코퍼레이숀비나 이현승 대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대한민국 국적의 투자금융 전문회사가 3월 중 베트남에 설립된다.

호치민에 설립되는 주은코퍼레이숀비나는 베트남 자본 시장을 주요 투자대상으로 하는 전문 글로벌 투자금융 회사로 일본에서 자금을 펀딩 받아 한화 1800억 규모의 자금을 베트남에 투자한다.

주력 사업은 건설 부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PE 및 PF이며, 수익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중견 기업 또는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다.

주은코퍼레이숀비나는 베트남 현지 투자회사 VIG 인베스트먼트에 400억 펀딩을 확정하고 투자기업 라이선스를 획득하는 대로 투자 계약을 완료하기로 하였으며, VIG 인베스트먼트가 베트남 성장 산업으로 평가한 사업 부문 및 기업에 투자할 것을 합의했다.

주은코퍼레이숀비나 이현승 대표는 “설립과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 주은코퍼레이션만의 경쟁력을 입증하며 성과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기업의 베트남 진출과 사업 성공을 돕는 가교 역할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은코퍼레이숀비나 소개
주은코퍼레이숀비나는 2015년 11월에 베트남의 투자금융 전문기업 라이선스를 신청하여 3월 중순 베트남 호치민 현지에 법인설립을 앞둔 투자금융 전문 외투법인이다.

보도자료 출처: 주은코퍼레이숀

주은코퍼레이숀비나
박규리 팀장
02-516-664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해외 보도자료 배포

비지니스 와이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