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우 정성화, 영화 ‘스플릿’ 캐스팅 확정…유지태와 카리스마 대결 예고

2016-02-16 08:14 | 이에이앤씨
  • 배우 정성화가 영화 스플릿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배우 정성화가 영화 <스플릿>의 출연을 확정했다.

정성화는 주인공 ‘철종’(유지태)의 선수시절 라이벌인 ‘두꺼비’로 분해 ‘철종’과의 끝없는 승부를 펼쳐 극적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정성화는 이번 작품에서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한편 유지태와 카리스마 대결에 나선다.

정성화는 <스플릿>의 출연 확정 후 바로 볼링 연습에 돌입 했다. 극중‘두꺼비’가 전 프로볼링 선수인 만큼 캐릭터 분석과 실전 연기에 있어서 볼링에 대한 높은 이해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정성화는 캐스팅을 확정하며 “새로운 배역에 많이 긴장되고 설렌다.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이번 영화에서 모두 펼쳐낼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연기해온 정성화는 2000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개인의 취향’과 영화 <댄싱퀸>,<해적: 바다로 간 산적>, <서부전선> 등에서 특유의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정성화는 뮤지컬 ‘영웅’, ‘라카지’, ‘맨 오브라만차’, ‘레미제라블’ 등 쟁쟁한 작품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2010년, 2012년에 한국뮤지컬대상과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정성화는 오는 3월 6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는 ‘레미제라블’에서 주인공 ‘장발장’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보도자료 출처: 이에이앤씨
웹사이트: http://www.eanc.co.kr

EA&C
컨텐츠기획팀
정수빈 사원
02-722-272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