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Logo
2016-02-16 09:04
GS홈쇼핑,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받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GS홈쇼핑(대표 : 허태수)은 2월 16일 해외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의 참여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렉스파 운동기구를 생산하는 국내 중소기업 와이앤에이치와 공동 수상한 것으로 GS홈쇼핑과 와이앤에이치는 태국 트루GS를 통해 실내 운동기구 1,800여대를 수출, 약 5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는 등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또 협력업체의 입장에서 수출을 적극 지원한 GS홈쇼핑 글로벌SCM팀의 정진성 대리도 우수 직원으로 함께 수상했다.

GS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진행하는 ‘중소기업제품 해외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에 참여해 꾸준히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 해외 합작 홈쇼핑에 판매해 왔다. 해당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총 50개의 중소기업 제품이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GS홈쇼핑이 진출한 해외 7개국에 방송돼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GS홈쇼핑은 이 외에도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운영, ‘중소기업 수출지원 시스템’ 운영 등 글로벌 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수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작년 한해 약 140종류 총 250만개의 상품이 해외로 나갔으며 연간 1천억원 이상의 한국상품이 GS홈쇼핑의 해외 합작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특히 그 중 중소기업 상품이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GS홈쇼핑은 관련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유통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GS홈쇼핑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 SHOP
홍보팀
강지성
02-2007-447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