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2016 태국 국제발명품전시회 3관왕 수상

2016-02-16 09:31
한샘 (코스피: 00924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개발해 판매중인 진공블렌더 ‘오젠(OZEN)’이 지난 5일 태국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2016 태국 국제발명품전시회에서 금상, IFIA(국제발명가협회) 특별상, 말레이시아 특별상 등 총 3개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한샘은 진공블렌더 오젠을 출품했고, 진공과 분쇄기능이 동시에 작동하는 기술로 국내기업과 개인출품작 중 유일하게 3개 부문에서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샘이 1년여간 연구개발을 거쳐 지난해 9월 출시한 진공블렌더 오젠은 기존 블렌더 기기와 달리, 진공상태에서 과일, 채소, 곡물 등을 갈아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그리고 색과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하는 장점이 있다. 또, 960w의 고성능 모터와 6날 블레이더(Blader)를 탑재, 진공상태에서 고속으로 재료를 갈아 산소로 인해 갈변되는 현상없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방식으로 재료의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목넘김이 깔끔하고 영양소를 살린 주스를 섭취할 수 있다. 지난해 한샘이 생활가전을 출시한 후 해외에서 처음으로 진공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앞으로 해외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태국 국제발명품전시회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국제 발명품 전시회 중 하나로 태국 발명의 날인 매년 2월 2일에 열리며, 태국국립연구협의회(National Research Council of Thailand)가 주최한다.

한샘 기기사업부 황치옥 상무는 “이번 2016 태국 국제발명품전시회 3관왕 수상으로 한샘의 진공블렌더 오젠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면서 “앞으로 국내외 주스기 시장을 주도하는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샘
홍보팀
남건우
02-6908-343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