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Logo
2016-02-16 09:50
슐리터반 워터파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코스터 마시브 선보여
  • 다가오는 여름,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을
    갤버스턴 아일랜드, 텍사스(Galveston Island, Texas)에서 즐기세요!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세계에서 가장 길고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로 명성을 쌓은 슐리터반 워터파크(Schlitterbahn Waterpark)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코스터(water coaster), 마시브(MASSIV)를 갤버스턴 아일랜드(Galveston Island), 텍사스에 위치한 워터파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독일어로 ‘거대한’이라는 뜻의 마시브는 슐리터반 워터파크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올 여름 선보일 예정이다.

마시브는 세계 최고 높이의 워터 코스터임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시브는 네 개의 오르막 구간과 여섯 개의 거센 물줄기를 통해 속도감을 더해주며, 세 번 연속 수직 낙하를 마지막으로 풀장까지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아래가 보이는 아찔한 투명구간이 있어 스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시브는 워터파크 내 기존 워터 슬라이드와 비교해 두 배 가량 긴 것은 물론 가장 높은 워터 코스터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마시브의 정확한 높이는 올해 늦봄에 발표될 예정이다.

마시브는 슐리터반 워터파크의 ‘워터 마법사(Wizard of Water)’로 불리는 제프 헨리(Jeff Henry)가 22년 전 개발한 마스터 블라스터(Master Blaster)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해당 기술을 라이선스 받은 화이트워터 웨스트(WhiteWater West)가 건설할 예정이다.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의 총 책임자 론 수툴라(Ron Sutula)는 “이처럼 짜릿하고 상징적인 워터 코스터를 갤버스턴 아일랜드에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든 이용객들에게 이름 그대로 거대한 10주년 선물이자 신나는 놀이기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는 전 세계 테마파크 및 워터파크 애호가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실내 워터파크(world’s best indoor waterpark)를 8년 연속 수상하는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와 마시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schlitterbahn.com/galvest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나래
    02-6250-7010
    Email 보내기
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나래
02-6250-7010
Email 보내기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 (사진제공: 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
(사진제공: 텍사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300x200
480x320
1000x6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오락/테마파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