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T, 18.4인치 대화면 태블릿 ‘갤럭시뷰’ 출시

출처: KT (코스피 030200)
2016-02-16 10:10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뷰’를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16일 출시하고, 개통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뷰’는 18.4인치 Full HD 대화면에 좌우 4W(총 8W)의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되어 초고화질 비디오 감상에 최적화된 ‘신개념 태블릿’ 모델이다. OTT 서비스 전용 화면인 ‘미디어 스크롤 홈’을 제공하여 다양한 미디어 앱을 한 화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8시간 동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5,700mAh 대용량 배터리, 기본 탑재 거치대, LTE와 WiFi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 스퀘어’ 앱을 통해 가족의 스마트폰 사진이나 손메모를 갤럭시뷰에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고, 갤럭시뷰에 최적화된 Full HD 화상전화 ‘Skype’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에 컨트롤러 기능을 연동해 갤럭시뷰와 스마트폰 만으로도 더욱 스릴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는 갤럭시뷰 출시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갤럭시뷰’를 개통하고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 전용데이터 일 최대 2GB’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유료 VOD를 감상할 수 있는 TV포인트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에서는 ‘푹(pooq) 초고화질 실시간 지상파 TV + VOD 이용권’을 6개월 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LTE형 ‘갤럭시뷰’의 출고가는 699,600원으로 정해졌다.

KT 융합단말담당 구영균 상무는 “OTT시대를 맞아 고품질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어디서나 편안하게 감상하길 원하는 고객들과 고객 상담용 대형 태블릿 기기 니즈를 반영하여 갤럭시뷰를 출시하게 되었다” 며 “KT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단말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4-32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4-3213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