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6 13:43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한남동에 새로운 한국 본사 개소
  • 생명과학과 과학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한국 정부 정책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NYSE:A)는 오늘 새로운 한국 본사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개소했다고 발표했다. 약 3,630제곱미터(39,000제곱피트) 면적에 조성된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의 새로운 한국 본사는 생명과학, 헬스케어, 제약, 식품 및 환경 분야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있는 한국 정부의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개소됐으며, 혁신과 과학기술 지평의 확대를 추구하는 애질런트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서울의 대표적인 상업 지구인 강남구와 종로구 사이에 자리잡아 높은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는 애질런트의 새로운 한국 본사는 약 50제곱미터(540제곱피트) 규모의 고객 교육센터와 최첨단 분석 연구실을 갖추고 있다. 애질런트는 향후 제약과 질병 연구 및 진단에서부터 농업과 식품, 그리고 환경과 반도체 등 국내에서 높은 중요성을 갖는 분야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틴 김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대표이사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새로운 발견을 추구하는 당사의 목표와, 생명과학, 응용 시장,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선도하는 국가로 변화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비전 사이에는 높은 연관성이 있다”고 말하며, “국내 연구진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연관 기술에 있어 획기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분석 연구실의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대한민국의 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스틴 김 대표이사는 현명한 소비를 모색하고 있는 헬스케어 제품 소비자, 신약의 개발과 혁신 추구, 소비재 제품의 품질 향상 등을 애질런트가 주무대로 삼고 있는 산업군의 핵심 동력으로 꼽았다.

애질런트는 약 450억 달러 규모로 추산되는 연관 글로벌 시장에 분석장비, 소모품,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비스로 구성된 우수한 품질의 토탈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실험실에 공급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의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33%를 차지하고 있다.

애질런트는 휴렛패커드(HP)에서 분사하기 이전인 1984년 한국에 처음 진출한 바 있으며, 1999년 독립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4년 말에는 전자계측기 사업부(現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분사한 바 있다. 생명과학, 진단, 응용화학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지위를 굳힌 애질런트가 한남동에 새로 개소한 한국 본사는 국내 시장에 대한 애질런트의 변함없는 의지를 입증하고 있다.

오스틴 김 대표이사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팀워크와 협력을 증진하는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현재 위치를 본사로 결정했다”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첨단 분석 연구실과 교육센터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가 국내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정한 올해의 핵심 목표로는 질량분석법, 강화된 고객 교육, 애플리케이션 지원 프로그램 등이 있다고 오스틴 김 대표이사는 덧붙였다.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현재 수도권 이남에 위치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전에도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고현주
    02-6446-7050
    Email 보내기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고현주
02-6446-7050
Email 보내기

한국 애질런트 리본 컷팅식. 왼쪽부터 김종곤 상무(한국), 그램 룩스포드 지역 총괄(한국·남아시아·태평양·일본), 더그 맥도걸 부사장(글로벌), 오스틴 김 대표(한국), 론 저스티스 부사장(글로벌), 니노 토티노 지역 총괄(남아시아·태평양) (사진제공: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한국 애질런트 리본 컷팅식. 왼쪽부터 김종곤 상무(한국), 그램 룩스포드 지역 총괄(한국·남아시아·태평양·일본), 더그 맥도걸 부사장(글로벌), 오스틴 김 대표(한국), 론 저스티스 부사장(글로벌), 니노 토티노 지역 총괄(남아시아·태평양)
(사진제공: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300x204
480x326
2500x1697
  • 한국 애질런트 리본 컷팅식. 왼쪽부터 김종곤 상무(한국), 그램 룩스포드 지역 총괄(한국·남아시아·태평양·일본), 더그 맥도걸 부사장(글로벌), 오스틴 김 대표(한국), 론 저스티스 부사장(글로벌), 니노 토티노 지역 총괄(남아시아·태평양) (사진제공: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 한국 애질런트 새로운 사무실 이전 행사에서 설명하고 있는 오스틴 김 대표 이사 (사진제공: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바이오테크  기술/IT  소프트웨어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