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킨가든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졸업·입학 선물로 인기

2016-02-17 10:44
스킨가든 제공
  • 동경 신주쿠에 위치한 한류 코스메틱샵 스킨가든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동경--(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동경 신주쿠에 위치한 대표 한류 코스메틱샵 스킨가든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다. 졸업시즌인 2월 중순부터 입학식이 있는 3월까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 한류 코스메틱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

대학 신입생이나 사회 초년생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입술 등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의 영향으로 스킨 가든에서는 ‘베리썸 엔젤 립 타투’가 졸업입학 선물로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

‘베리썸 엔젤 립 타투’는 베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 팩’의 립글로스 버전으로 바르기가 쉽고, 한번 발라도 타투처럼 색상이 오래 지속되어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특히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디자인과 밝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기가 더 높다.

또한, 겨우내 히터와 찬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세트 역시도 이 시즌 인기품목 중 하나이다. 스킨가든 매장에서는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는 기초 제품들을 각자의 피부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들의 컨설팅이 진행되고 있다.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K-beauty는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졸업과 입학 선물로 한국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이 방문이 급증하고 있다”라고 스킨가든 박정주 매니저는 전했다.

일본 내 4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스킨가든은 한국 경북화장품산업육성사업단의 DAY BY DAY 브랜드를 비롯하여 500여가지가 넘는 한국 화장품들을 한 곳에 모은 한류 뷰티 편집숍으로 한국화장품의기술력과 우수성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

Skin Garden
박정주
070-8786-543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