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순천시 관광과, 올해부터 관광SNS 활성화로 소통 창구 마련 돌입

순천관광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출처: 순천시청 관광과
2016-02-17 11:01
  • 순천관광공식블로그

순천--(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순천시는 관광홍보를 위해 올해부터 본격적인 SNS 활동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온라인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SNS를 통한 다양한 정보검색과 유입이 이루어지는 만큼 이를 겨냥해 관광객과 네티즌들의 살아있는 목소리를 듣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겠다는 것이다.

순천관광블로그(http://blog.naver.com/suncheonsi)의 운영방식 또한 크게 달라졌다. 순천시를 대표할 만한 관광지 및 관광자원들을 활용한 메인 커버로 순천의 멋을 살리고 단순히 나열식이나 정보제공에만 목적을 둔 일차원적 소통방식을 벗어나 블로그를 찾는 이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정보를 제공받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쌍방향 소통에 힘쓰고 있다.

지자체 운영 블로그라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 네티즌들이 꼭 필요로 하는 맞춤형 콘텐츠 생산으로 소통과 공감을 이끌겠다는 것이다.

순천에 관련된 소식과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순천뉴스’, ‘순천에서 놀자’, ‘뷰티순천만’ 그밖에 순천관광지 사진과 이벤트 등을 공유하는 게시판 카테고리 구성으로 순천의 다양한 즐길거리와 아름다움을 알릴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순천관광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oursch)를 정식 오픈해 더욱 활발한 소통 창구 마련에도 힘쓸 예정이다. SNS 중 가장 큰 파급력과 호응도를 자랑하는 네트워크가 페이스북인 만큼 이를 활용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순천관광을 이끌겠다는 것이다.

이에 순천시 관광진흥과장은 “순천관광 SNS를 통해 순천이 가진 독자적인 맛과 멋을 더욱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SNS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순천시 관광과 홍보대행
디비디비스토리
편집부
김초롱 기자
02-2645-58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순천시 관광과 홍보대행
디비디비스토리
편집부
김초롱 기자
02-2645-5833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