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인, 음식 촬영 전용 카메라 앱 ‘푸디’ 공개

2016-02-17 10:55
네이버 (코스피: 035420) 제공
  • 라인은 음식 촬영에 특화된 전용 카메라 앱 푸디를 선보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라인은 음식 촬영에 특화된 전용 카메라 앱“푸디(Foodi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푸디’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셀카 전용 카메라 앱 “B612”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특화형 카메라 앱이다. ‘푸디’는 ▲ 케이크, 커피, 과일, 고기요리 등 다양한 음식 별로 특화된 24개의 필터, ▲ 음식 촬영에 ‘탑뷰(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사진 촬영 각도)’ 촬영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카메라가 수평으로 되어 있는지 여부를 진동이나 색상으로 알리는 ‘베스트 앵글’ 기능 등 매력적인 음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밝기 조정, 손전등 기능 등으로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도 가능하고, 아웃 포커스 기능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 효과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푸디로 촬영한 사진은 라인 등의 메신저는 물론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음식 사진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SNS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라인은 앞으로도 푸디의 음식 촬영에 특화된 기능을 강화해나가며, 음식 사진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네이버
홍보실
김현지
031-784-165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