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라우트 Logo
2016-02-17 13:11
디지털라우트, 빅데이터 관련 솔루션 SAP 재판매 계약에 추가
  • 앞으로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 솔루션 SAP를 통해 판매될 예정
스톡홀름 스웨덴--(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기업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분야 선도업체인 디지털라우트(DigitalRoute)가 자사의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 솔루션이 SAP와의 해외 재판매 계약에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라우트의 SAP®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 솔루션은 네트워크와 운영 지원 시스템(OSS)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해 SAP의 통신분야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된다. 본 솔루션은 또한 통신서비스 사업자(CSP)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자사 네트워크 데이터를 활용해 수익 증진과 비용 절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털라우트의 고성능 데이터 주입 엔진은 SAP® HANA 플랫폼에 데이터를 주입하기 전 필수적인 데이터 사전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디지털라우터의 SAP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는 2/3/4G 모바일, 유선 및 광통신 등 다양한 네트워크 기술로부터 미가공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CSP들은네트워크 데이터와 고객 및 기업용 데이터를 상호 연관시켜 총체적인 인사이트를 활용함으로써 운영 데이터와 수익 관리 데이터를 풍부하게 가져갈 수 있고, 이를 통해 경쟁에서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서비스 운영 담당 부서는 각종 서비스가 언제 어디서 사용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가 늘어나기 때문에 신규 서비스를 창출, 판매, 및 모니터하기 위한 역량이 강화된다.

디지털라우트의 SAP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데이터 수집: 데이터 연관성에 기반한
- 복합 형태의 세션 보고: 미가공 고객 데이터를 비즈니스 필수 정보로 탈바꿈시킨다
- 실시간 데이터: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반응한다.

SAP의 통신산업분야를 담당하는 스테판 가티앵(Stephan Gatien) 글로벌 팀장은 “각 통신사들이 매일 접하고 있는 방대한 규모의 데이터는 이에 대한 신속한 접근과 처리, 분석이 이뤄질 경우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면서 “디지털라우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빠른 속도로 네트워크와 과금 데이터가 지닌 가치를 추출하는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AP HANA의 실시간 데이터 처리 능력과 디지털라우트의 고성능 데이터 주입 엔진의 결합으로 매우 독보적인 솔루션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라우트의 데이터 통합 기술은 지난 15년 간 통신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전세계적으로 350개 이상의 업체가 도입한 상태이다.

디지털라우트의 고객사 관리를 담당하는 울프 제터스텐(Ulf Zettersten) 부문장은 “디지털라우트의 SAP 빅데이터 인테그레이터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솔루션은 기존의 (정보) 고립 현상으로 방치된 데이터를 추출해 훨씬 효율적인 애널리틱스로 발전시킴으로써 통신시장이 갖고 있는 문제를 해결한다”며 “디지털라우트와 SAP는 통신사들이 정전을 사전 감지하고 운영 비용과 잠재적 손실을 줄이는 한편 수익과 마진 유출을 초래하는 네트워크 도용을 식별하는 제품 공급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SAP, SAP HANA, 기타 SAP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해당 로고들은 SAP SE(혹은 SAP 자회사)의 독일 및 기타 국가 내 상표이거나 혹은 등록상표이다. 다른 등록상표에 대한 정보와 안내는 http://www.sap.com/corporate-en/legal/copyright/index.e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다른 제품 및 서비스 명칭은 해당 기업들의 상표이다.

디지털라우트(DigitalRoute®) 소개
디지털라우트(DigitalRoute)는 1999년 설립된 이래 기업 데이터 관리에 새로운 접근법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라우트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높은 처리량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사용자 구성 설정이 가능해 네트워크에서 추출된 통계 정보를 통해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고객사는 이를 통해 더욱 큰 비용효율성을 누리며, 신규 서비스 제공 시간 향상, 어떠한 데이터라도 유료화할 수 있는 능력, 최종 사용자 경험 향상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라우트는 적시에 적당량의 네트워크 이벤트를 올바른 시스템에 제대로 된 포맷으로 제공해 단 하나의 손실도 방지한다. 이러한 기술은 빌링 미디에이션, OSS 미디에이션, 온라인 제어 및 데이터 처리와 같은 복수의 필수적인 유스케이스(use case) 해결의 토대가 된다.

디지털라우트의 플랫폼을 사용해 사업을 펼치는 다수의 OEM 기업을 포함해 전세계에서 300개 이상의 선도적인 기업들이 디지털라우트의 기술을 사용해 데이터 관리 니즈를 해결한다. 디지털라우트는 경험과 열린 마음, 헌신이라는 핵심가치의 토대 위에 설립됐다. 약 2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당사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예테보리, 애틀란타, 쿠알라룸푸르에 지역 사무소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라우트는 벤처 기반의 비상장기업이다.

https://www.facebook.com/DigitalRoute
https://mobile.twitter.com/digital_route
https://www.linkedin.com/company/digita-route?trk=tyah

DigitalRoute와 MediationZone은 Digital Route AB의 상표이다. 기타 등록상표는 해당 소유주들의 자산이다.
  • 언론 연락처
  • 디지털라우트
    Head of Communications
    키스 브로디(Keith Brody)
    +44 (0)7481-922166
    Email 보내기
디지털라우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디지털라우트
Head of Communications
키스 브로디(Keith Brody)
+44 (0)7481-922166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사업계획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