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7 13:40
더블유드레스룸, 2월 올리브영 역대 최고 매출 기록
  • 시향 프로모션, 브랜드 최초 30% 할인 통해 판매율 높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디자이너 최범석의 홈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이 2월 올리브영 할인 행사와 시향회 프로모션을 통해 올리브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실시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더블유드레스룸 최초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파격적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발렌타인데이와 함께 그간 받아온 사람을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대이상의 호응을 받았으며 이에 따른 판매율 증가라는 결과를 낳았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 실시된 시향 프로모션은 이번 세일행사의 결정적인 한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3일부터14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점에서 실시된 시향 프로모션을 통해 더블유드레스룸은 평소 대비 매출 700% 달성이라는 판매율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더블유드레스룸은 비가 와서 매출이 저조할거란 예상과는 달리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며 날씨가 좋았다면 더 높은 판매율을 보였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실시될 다른 매장의 시향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시향회에 참석한 고객들은 평소에 접해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향을 접할 수 있게 되어 향에 대한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이런 행사가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며 프로모션에 대한 만족한다고 밝혔다.

더블유드레스룸 소개
더블유드레스룸은 모던하고 시크한 고급스러운 감성을 기본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로써 아티스틱한 감성 이미지를 표현한다.
  • 언론 연락처
  • 더블유드레스룸
    홍보담당
    박초아 대리
    070-8937-6403
    Email 보내기
더블유드레스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더블유드레스룸
홍보담당
박초아 대리
070-8937-640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