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Logo
2016-02-17 13:49
신한금융투자, ‘미국·중국 증시 시황진단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가 미국과 중국 경제와 금융시장을 전망하고 해외지수 선물 투자전략에 대해 대해 알아보는 ‘긴급 시황진단’ 세미나를 24일(수)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과 중국 증시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투자의 새로운 기회를 찾아보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승준 투자전략부 해외주식팀장이 미국의 경제 및 증권시장을 분석하고 박석중 차이나데스크 팀장은 중국 정부정책의 전망과 영향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해외 지수 선물과 옵션 투자법 및 매매전략은 미국의 선물회사인 RJO’Brien에서 초빙된 전문 강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2월 24일(수) 오후 7시부터 두 시간가량 신한금융투자 여의도 본사 9층 A교육장에서 진행되며 해외 선물옵션 거래 동향 및 주요품목 소개, 3월에 진행될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설명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이번 긴급 시황진단 세미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와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02-3772-436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2590
신한금융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259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증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