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폐공사, 생명을 살리는 헌혈행사 실시

2016-02-17 15:09
한국조폐공사 제공

대전--(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 www.komsco.com)는 대전과 경산, 부여에 위치한 본사, 기술연구원 및 화폐본부, 제지본부, ID본부에서 2월 15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조폐공사는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못한 동절기를 맞아 부족한 혈액으로 고통받는 환자와 적정량의 혈액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계기관에 도움을 주고자 헌혈행사를 전기관에서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조폐공사는 대한적십자사와 2013년에 업무협약을 맺고 사랑의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정기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바쁜 업무 중에도 생명을 나누는 사랑의 헌혈행사에 9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헌혈증을 기부했음. 모아진 헌혈증은 추가로 직원들의 기부를 받아 대전지역 어린이병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조폐공사 ‘사랑의 헌혈행사’를 통해 생애 첫 헌혈을 하게 된 유무위 직원은 “잠깐의 찡그림과 10분의 시간으로 혈액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헌혈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msco.com

한국조폐공사
고객행복센터
박선희
042-870-114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