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씨티카, LG전자 베스트샵에 전기차 충전기 설치 기념 시승 행사 실시

LG 전자 베스트샵 30여 매장에 전기차 충전기 설치
차데모, AC3상, DC콤보 방식 등 모든 타입의 전기차 충전 가능
19일~21일에는 신림점과 천호점에서 씨티카 시승행사 개최

출처: 씨티카
2016-02-17 15:58
  • 씨티카가 LG전자 베스트샵 충전기 설치 기념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 LG전자 베스트샵 노원 본점 김동식 지점장이 씨티카를 충전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LG CNS의 자회사로 서울시와 함께 전기차 공동이용(카셰어링)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는 전기차 카셰어링 기업 씨티카(대표이사 박연정)가 LG전자 베스트샵의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기념해 씨티카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LG전자 베스트샵 노원 본점, 천호점, 신림점을 필두로 전국 30여 개 지점에 설치되는 충전기는 차데모(CHAdeMO), AC3상, DC콤보 방식 등 차종에 상관없이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다.

LG전자는 전기차 이용고객이 충전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쇼핑 및 편의사항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차량 이용 플랫폼으로 삼는다는 전략이다. 매장 내에는 씨티카 이용 안내서도 비치해 씨티카 대여 상담도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씨티카는 이번 LG전자 베스트샵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기념해 19일부터 21까지 신림점과 천호점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향후 씨티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LG전자 베스트샵 충전소의 위치 정보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씨티카 박연정 대표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전기차 충전기 설치는 전기차 시장이 그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방증”이라며 “베스트샵 매장에 들러 충전기도 사용해보고 시승 행사중인 전기차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별도의 유류비가 없고 이용요금만 부담하면 되는 전기차 카셰어링 ‘씨티카’는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으로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경과한 사람이면 누구나 ‘씨티카 앱’(http://bit.ly/1mf2NUL)이나 씨티카 홈페이지(www.citycar.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씨티카’ 앱을 다운 받으면 회원 가입부터 가장 가까운 씨티존 확인, 이용 가능 여부, 현재 차량의 충전 상태 등을 바로 확인하고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씨티카는 옥수역, 답십리역, 성동구청 등 서울 시내 120여 개 지역에 설치되어 있다.

문의 1661-7766

언론 연락처

씨티카 홍보대행
PR Korea
장희재 차장
02-6392-70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