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7 17:28
강동구 둔촌역전통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상인기획단 발대식 개최
  • 신한경영법인 6월말까지 4개월간 사업 수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7일 -- 서울 강동구청(구청장 이해식)은 16일 강동구 성내동 둔촌역전통시장에서 ‘골목형시장육성사업’ 상인기획단 발대식을 신한경영법인 주관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상인들, 강동구청관계자, 사업수행업체인 신한경영법인(대표 경영학박사 하재은) 등 여러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둔촌역전통시장의 새로운 사업수행을 축하했다. 발대식에서는 시장상인회 양청열 회장 등 기획단원이 선정됐다.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은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전통시장의 특성화 요소를 발굴하여 시장을 활성화 하는 사업이다.

둔촌역시장 골목형시장육성사업은 신한경영법인의 주도로 공동기획상품 개발, 특화음식 및 상품 판매장 조성, 포장재 등 디자인 특화, 모바일 마케팅 사업, 협동조합 설립 등 14개 단위 사업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사업은 둔촌역전통시장을 새롭게 변모시켜 시장 발전과 상인 매출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남수 강동구청장 일자리경제과 시장지원팀장은 “상인들과 사업단이 뭉쳐 사업을 진행한다면 둔촌역전통시장의 ‘골목형시장육성사업’이 성공할 수 있고 다른 시장의 롤모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재은 대표는 “골목형시장육성사업의 성패는 시장을 가장 잘 아는 상인 여러분에게 달려있고, 사업단과 힘을 모아 추진한다면 반드시 성과가 날 것이다”라고 말하고 “사업이 끝나는 6월말 이후에는 시장 상인들 스스로가 이 사업을 계속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자생력강화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신한경영법인 홍보대행
    제이컴코퍼레이션
    경영지원팀
    김제영
    02-3789-6009
    Email 보내기
신한경영법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경영법인 홍보대행
제이컴코퍼레이션
경영지원팀
김제영
02-3789-6009
Email 보내기

하재은 신한경영법인 대표(사진 오른쪽)가 16일 둔촌역전통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상인기획단 발대식에서 시장 기획단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신한경영법인)
하재은 신한경영법인 대표(사진 오른쪽)가 16일 둔촌역전통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상인기획단 발대식에서 시장 기획단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신한경영법인)
300x225
480x360
1024x76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컨설팅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