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Logo
2016-02-18 09:09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분양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일대의 공원 조성과 함께 3월 의정부 일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인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분양한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1블록 919가구, 2블록 931가구 등 총 1850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추진된다.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이란 민간 기업이 도시계획시설로 지정된 땅 일부를 공원으로 조성한 뒤 지방자치단체에 기부채납(공공기여)하고 나머지 부지에 아파트를 짓는 방식이다.

이 아파트가 위치할 총 86만여 제곱 미터(㎡) 규모의 직동근린공원은 의정부 시내에 위치해 예술의전당, 시청, 시의회,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주거 인프라가 풍부하다. 이곳을 의정부시와 시행사인 (주)아키션이 부지의 80%를 테마 공원으로 조성하고, 나머지 부지에 공동주택을 개발하기로 했다.

공원 완공 시에는 서울 여의도공원(약 23만㎡)의 3배가 넘는 규모로 의정부 시민의 쉼터는 물론 수도권 북부를 대표하는 공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롯데캐슬 입주민들은 단지 안에서 대규모 공원 프리미엄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된다.

의정부 시내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로 진입하는 초입에 위치한 데다 지난해 개통한 호원IC와 인접해 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서울 및 수도권 광역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대중교통은 의정부 경전철 범골역이 가깝고, 1호선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예비 타당성 조사 중인 서울 지하철 7호선과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C노선(의정부∼군포 금정)이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교통 환경은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인근에는 의정부시청, 예술의 전당, 소방서 등 행정타운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CGV, 도서관, 의료원, 보건소 등이 인접해 주거편의성도 높다.

단지 내에는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피트니스, 실내 골프,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커뮤니티시설 및 조경이 들어선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직동근린공원 사업은 단순한 공원 조성을 탈피해 의정부 일대 주거문화 수준을 끌어 올리고 수도권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의정부 최대 단지이고 롯데건설이 의정부에서 처음으로 선 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명품 주거타운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시 범골로 80일대 상우고등학교 정문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문의번호: 1833-8090
  • 언론 연락처
  • 롯데건설
    홍보팀
    박영민
    02-3480-9107
    Email 보내기
롯데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박영민
02-3480-910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