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8 10:34
헉슬리, 론칭 약 2개월 만에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 SM면세점에 이어 신라인터넷면세점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를 3월 1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헉슬리’는 벨포트 홍콩점과 SM면세점에 이어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론칭을 알린 지 약 2개월 간 성공적인 입점 소식을 연이어 밝히며 주목 받는 브랜드로써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해외 관광객의 급격한 증가로 면세점 시장이 K-뷰티 유통의 핵심 채널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론칭과 동시에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체감하고 있는 ‘헉슬리’가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초석 다지기에 나서게 된 것이다.

헉슬리는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으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소통의 접점을 넓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품력에 자신이 있는 만큼 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 역시 ‘헉슬리’ 브랜드 부밍의 가속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밝혔다.

‘선인장 씨드 오일’이라는 고귀한 핵심 성분을 담은 헉슬리의 5가지 스킨케어 라인은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벨포트 전 지점과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노드메이슨 홍보대행
    에이스컴
    조예원 실장
    02-516-4118
    Email 보내기
노드메이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노드메이슨 홍보대행
에이스컴
조예원 실장
02-516-4118
Email 보내기

헉슬리가 론칭 약 2개월 만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사진제공: 노드메이슨)
헉슬리가 론칭 약 2개월 만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사진제공: 노드메이슨)
300x220
480x352
849x62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