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Logo
2016-02-18 15:20
황정음 화장품 BRTC,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
  •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얻어 차별화 된 화장품 브랜드 파워 입증
    2014년 12월 홈쇼핑 첫 런칭 이래 반복적인 매진행렬 통한 베스트 브랜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소비자가 선택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홈쇼핑에서 유통중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만족도를 심사하며 한국 뉴미디어 유통산업 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중앙회의 후원을 받는 행사이다.

BRTC는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BRTC는 피부 전문가의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 과학의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하였으며 개별 R&D 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끊임없는 성분 연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피부 스트레스와 피부 건조함을 완화하여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에코서트 유기농 승인을 받은 허브수가 함유된 블루피토 콤플렉스 등 모든 화장품에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애칭 비타민 수면팩)’은 2014년 12월 홈쇼핑에서 처음 런칭 된 이래 반복적인 매진 행렬을 기록 하였으며 2015년 8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애칭 비타민 앰플 수면팩)’을 런칭하며 홈쇼핑에서 인기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K뷰티의 한류 열풍 속에서 BRTC는 중국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홍콩, 대만을 비롯하여 세계 15여 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BRTC 외에도 자연의 힘을 담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Pureheals (퓨어힐스)’, 4단계 안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CL4 (씨엘포)’ 등을 소유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 본사와 중국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아미코스메틱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Email 보내기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소비자가 선택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소비자가 선택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279x300
446x480
3840x413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