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Logo
2016-02-18 11:31
제임슨, 이색 영화 체험 파티 ‘컬트 필름 클럽’ 개최
  • 26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펄프 픽션(Pulp Fiction)’상영과 인기 밴드의 OST 라이브 연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어
    22일까지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30명에게 티켓 증정
    홍대 ‘라이브 클럽 데이’ 1주년 기념 특별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전세계 No.1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26일 영화와 공연, 제임슨 칵테일이 함께하는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Jameson Cult Film Club)’을 개최한다.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은 영화를 상영하면서 배우의 재연과 밴드의 라이브 연주, 그리고 제임슨 칵테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파티로 2009년 영국에서 시작된 이후로 전세계 영화인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올해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는 ‘펄프 픽션(Pulp Fiction), 1994’로 1994년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현재까지도 블랙 코미디의 대표격으로 꼽히는 작품이다. 펄프 픽션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대표작이며 존 트라볼타와 사무엘 L. 잭슨 등 주연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가 특징이다.

영화 상영 전, 후에 ‘더 모노톤즈’, ‘무드살롱’, ‘W & WHALE’ 등 인기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영화 삽입곡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배우들의 명장면 재연 연기도 실시된다.

뿐만 아니라 올해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은 홍대 ‘라이브 클럽 데이’ 1주년 기념 특별 프로그램으로 실시되어 컬트 필름 클럽 티켓으로 크라잉넛, 노브레인, 피아 등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이 실시되는 24개 클럽에도 입장이 가능하다. 라이브 클럽 데이 입장 팔찌가 있으면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관객에게는 제임슨 칵테일 1잔이 무료 제공된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을 통해 영화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올해는 홍대의 대표 행사인 ‘라이브 클럽 데이’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실시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은 26일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Muv Hall)’에서 개최되며 참여 신청은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ameson.korea/) 이벤트를 통해 22일까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임슨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페르노리카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제임슨이 26일 영화와 공연, 제임슨 칵테일이 함께하는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이 26일 영화와 공연, 제임슨 칵테일이 함께하는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200x300
320x480
700x105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