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light Networks, Inc. Logo
2016-02-18 11:40
데일리모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솔루션으로 아시아지역 서비스 속도 향상
  • 라임라이트의 콘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크(CDN)가 사용자 실험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여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www.limelight.com)(나스닥: LLNW)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으로 손꼽히는 데일리모션(Dailymotion)에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 이하 오케스트레이트)를 제공하여 아시아 지역 모든 인터넷 연결 기기에 방송 화질의 동영상을 전송한다고 발표했다.

기욤 클레망(Guillaume Clement) 데일리모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동영상은 삶의 놀라운 다양성을 포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라고 믿는다”며 “데일리모션이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함에 따라 최고 화질의 동영상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테스트 결과 라임라이트는 아시아 태평양(APAC)에서 최고의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해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의 급속한 확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오늘날 전 세계 곳곳에서 사용자들이 데일리모션에서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공유하고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으며, 동영상 감상의 절반 이상은 모바일 기기에서 이뤄지고 있다. 데일리모션이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게 되며 대역폭을 추가적으로 늘려야 했으며, 특히 빠르게 성장하는 APAC 시장에서 인기 동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조치를 필요로 하게 됐다. 그에 따라 데일리 모션은 다수 CDN을 대상으로 한 실시간 사용자 테스트를 실시하였다.

존 스미스(Jon Smith) 라임라이트 그룹 부사장 겸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총괄은 “데일리 모션의 이번 확장은 세계적으로 첫 인상을 남기는 기회였으며 동영상이 끊김 없이 고화질로 전송이 되어야만 했다”고 말했다. 그는 “오케스트레이트는 예상치 못한 트래픽 스파이크에도 전 세계에 사용자에게 모든 기기에서 방송급 화질로 시청할 수있도록 동영상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데일리모션의 라임라이트 활용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goo.gl/bCfZrO)에서 제공되는 사례 연구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limel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모션(Dailymotion) 개요

데일리모션(Dailymotion)은 최고의 사용자들이 세계에 놀라움과 다양성을 선사하는 아이디어와 행사를 감상하고 공유하는 동영상 플랫폼이다. 스포츠 경기, 음악제, 코미디물, 정치 토론, 패션쇼, 게임 라이브 스트림 등 동영상을 업로드해 열정적인 관객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

데일리모션은 글로벌 미디어/콘텐츠 그룹인 비방디(Vivendi)에 소속돼 있으며 3억 명의 사용자가 각 자의 기기를 이용해 매달 35억 건의 동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ailymotion.com, http://press.dailymotion.com)에서 찾을 수 있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70057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파마 PR(famaPR)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
Limelight Networks, In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파마 PR(famaPR)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수상/선정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