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Logo
2016-02-18 14:01
빙그레 투게더, 국산우유사용 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국산우유사용 인증(이하 K-MILK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MILK 인증은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보증하여 국산우유 확대를 촉진하는 인증제도이다.

빙그레 투게더는 우유 원료를 모두 국산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900ml 용량에 56%의 국산 농축유(2배)를 사용하여 실제로 투게더에 사용된 원유는 1000ml가 넘는 셈이다. 국내 우유소비 확대를 위해 빙그레 등 15개 업체 276개 제품이 K-MILK 인증을 받았으며 그 중 아이스크림 제품에서 K-MILK 인증을 받은 것은 빙그레 투게더가 유일하다.

1974년에 출시한 빙그레 투게더는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아이스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출시 당시의 아이스크림은 분유를 원료로 사용하거나 설탕 물에 색소를 넣어 얼린 소위 ‘께끼’라 불리던 저급한 수준의 빙과류가 주류를 이뤘다. 당시 빙그레는 국산 우유를 사용한 정통아이스크림을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2년 여 간의 연구를 통해 투게더를 시장에 내놨다. 투게더가 출시된 이후 아버지 월급날 같은 특별한 날에 온가족이 모여 먹는 고급 아이스크림의 대명사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투게더는 카톤 아이스크림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 300억 원을 상회하는 빅브랜드로 성장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K-MILK 인증제품 중 유일한 아이스크림 제품인 투게더는 국산원유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장수브랜드이다”라며, “앞으로도 빙그레는 국산우유 확대를 위한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와 협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빙그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빙그레
홍보팀
김태규
02-2022-6093
Email 보내기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국산우유사용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제공: 빙그레)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국산우유사용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제공: 빙그레)
300x299
480x478
1320x131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