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Logo
2016-02-18 16:40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새 대표이사에 김정상 대표이사 선임
  • 씨그널, 엔터테인먼트사업 강화를 위해 김정상 대표이사 체제 출범
    중견매니지먼트사 엘엔홀딩스 대표이사는 신규 등기이사 후보로 결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18일 이사회를 열어 엔터테인먼트사업을 총괄해 온 김정상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기로 하고 이를 공시했다.

신임 김정상대표는, 넷마블의 모회사였던 플레너스(現 CJ인터넷) 대표이사, 세계적인 영화사인 20세기 폭스의 아시아총괄부사장, 한국대표 등을 역임한 글로벌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를 갖춘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다.

중국 오프라인 마케팅 1위업체인 화이자신그룹으로 최대주주 변경이 진행 중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신임 김정상대표이사 체제를 출범하며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용을 갖추게 됐다.

신임 김정상대표는 정글엔터테인먼트, 에스박스미디어 등 엔터테인먼트기업 인수와, 송승헌의 더좋은이엔티, 방탄소년단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지분 인수, 출자 등을 진두지휘하며 정보통신기업이던 씨그널정보통신을 국내 선두권의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 변화시킨 주역이다.

김정상 대표이사는 “화이자신그룹으로부터의 214여억원 투자유치로 2016년을 시작했다. 올해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이 중국에 본격 진출해 대단한 성과를 올리는 원년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이번 정기주주총회에서 신규로 선임할 이사후보로, 현재 씨그널엔터가 100% 지분 인수를 추진하고 있는 엘앤홀딩스의 김서원 대표를 올렸다. 엘앤홀딩스는 조여정, 김민정 등 인기배우들을 보유한 크다컴퍼니, 이준혁, 이하나, 이하율 등이 소속된 엘앤컴퍼니, 최여진 등이 소속된 엘앤젠 등을 100% 소유하고 있는 중견매니지먼트사다. 3월28일로 예정된 주주총회에서 선임할 이사후보에 엘앤홀딩스의 대표이사가 들어감으로써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엘앤홀딩스 인수를 확정지은 것으로 보인다.
  • 언론 연락처
  • 씨그널정보통신
    홍보팀
    황지현
    070-7209-2550
    Email 보내기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씨그널정보통신
홍보팀
황지현
070-7209-255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미디어  게임  인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