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9 09:00
고양시 식사지구 식사동 명당자리 ‘세인트빌’ 분양
경기 일산--(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9일 -- 고양시 식사동 고층아파트단지가 밀집해 있는 식사지구내 ‘세인트빌’이 분양중이다.

이 지역은 고양국제고,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등 우수한 학군에 풍수지리적으로 배산임수의 명당자리에 사통발달
의 교통여건으로 동국대 한방병원, 동국대 고양캠퍼스가 있어 향후 주거지역 변경시 재산가치의 안정성이 뛰어난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1월14일 복층포함 4개동 32가구로 분양을 시작하였으며, 인근 일산위시티 분양가격의 반값이하로, 주변지역의 전세가 수준의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으며, 각 세대별 전용 지하창고 및 CCTV, 무인택배함을 갖추고 있는 고급 빌리지로서 손색이 없다.

세대별 기준층 전용면적 52.28㎡로서 실사용면적은 80.6㎡이며, 2억2천만원대에 분양중이며, 좀더 넓은 실사용면적의 복층형 타입도 동시에 분양중이다.

경의선 풍산역이 인접해 있으며, 외곽순환선 고양IC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권 진출입의 불편함이 없으며, 3호선 원당역과 일산신도시 방향 대로를 이용하면 승용차5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주변지역의 유사한 신축빌라형태가 없어 분양 오픈 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 현장으로, 향후 주변 아파트시세를 비교해볼 때 충분한 가격상승 요건을 갖추고 있어 투자목적으로도 한번쯤 고려해 볼 만하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와는 달리 최소 실입주금 만으로 입주가 가능해, 입주자금이 부족한 내집마련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이며,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저금리 주택자금대출 정책을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은 투자대안이 될 수 있다.

분양홍보대행사 경향주택(http://khhousing.modoo.at) 박재선 대표는 “신축빌라는 주변환경요건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여야 향후 매매 시 불이익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단순히 인테리어 보다는 실평수와 대지지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격대비 투자가치가 있는 지도 염두에 두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경기 고양, 일산 및 파주지역의 신축빌라 분양을 대행하고 있는 경향주택 (031-925-8008)은 건축주와 홍보대행 계약체결로 계약자의 수수료부담을 없애고, 철저한 주변환경, 상권분석을 통해 금액대별 추전 매물을 소개하고 있으며, 실제현장 모델하우스 탐방을 통해 충분히 비교, 분석하고 계약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경향주택 개요
경향주택은 경기 고양, 일산, 파주시 전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을 전문적으로 홍보, 대행 및 지역상권 분석 및 투자개발 현황을 바탕으로 시세예측을 통해 실수요자 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허위매물을 배제한 정확한 실물정보를 포함한 현장실사를 통해, 만족스런 주택구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경향주택 홍보대행
    리포트뉴스
    장승익
    02-6209-2631
경향주택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경향주택 홍보대행
리포트뉴스
장승익
02-6209-2631

식사동 세인트빌 전경 (사진제공: 경향주택)
식사동 세인트빌 전경
(사진제공: 경향주택)
300x200
480x320
650x433
  • 식사동 세인트빌 전경 (사진제공: 경향주택)
  • 식사동 세인트빌 실내이미지 (사진제공: 경향주택)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분양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