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Logo
2016-02-19 08:51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
  • 백세시대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솔루션 제공,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거듭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TV 광고 및 바이럴 영상 두 편 런칭
    NEW 로고 및 직관적인 제품 패키지 적용,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등 새롭게 단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9일 --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하고, 진정한 이너뷰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선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2002년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온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한 미(美)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믿음을 바탕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1972년부터 시작된 아모레퍼시픽의 건강식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브랜드 출범 이후 13년 만에 누적 판매 2조원을 돌파했다.

올해부터는 런칭 15주년을 앞두고,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 브랜드로 새롭게 다가갈 계획이다.

먼저 이너뷰티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V=B(VITALBEAUTIE)로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고, 건강기능식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홍삼, 이너뷰티 등 약 20여종의 제품 패키지를 전면 교체했다. 또한, 브랜드 홈페이지(www.vitalbeautie.com)는 맞춤 상담형 컨텐츠를 담아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라이프 스타일이나 생애 주기 등 개인별 건강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을 론칭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 CF(youtu.be/mpJP3XhSpbM) 영상을 오늘(1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안에서 건강함을 채우고, 밖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몸 속에서부터 건강 솔루션을 찾는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았다. 더불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신진대사, 체지방 등의 건강 고민을 재미있게 그린 바이럴 영상(youtu.be/gZ0JCXETzFA) 두 편도 제작했으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지난해부터 제품 라인 통합 및 유통 안정화,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건강 아카데미 등 브랜드 강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이달부터 TVC를 포함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기술연구원 내에 신설된 ‘아시안 뷰티 연구소(Asian Beauty Laboratory·ABL)’를 통해 국내 인삼, 콩, 녹차 등 특화 소재와 아시아 지역 소비자에 대한 심화연구, 그리고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이선영
    02-3406-2179
    Email 보내기
아모레퍼시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이선영
02-3406-2179
Email 보내기

바이탈뷰티가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300x253
480x405
2560x2160
  • 바이탈뷰티가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가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